오전에 카드 잃어버려서 바로 정지 시켰는데 오늘이 결제일인걸 깜빡했어
결제 안됐다고 되어있어서(오전 11시 6분에 결제 되어야 함) 얼른 다른 카드로 변경했는데 아직도 재결제가 안되었는데 이거 설마 오늘 결제 안되는 걸까?
결제 안된 상태로 오늘 넘어가면 버블 못받는거지? ㅠㅠ(27일까지 결제 라고 되어있어)
|
오전에 카드 잃어버려서 바로 정지 시켰는데 오늘이 결제일인걸 깜빡했어 결제 안됐다고 되어있어서(오전 11시 6분에 결제 되어야 함) 얼른 다른 카드로 변경했는데 아직도 재결제가 안되었는데 이거 설마 오늘 결제 안되는 걸까? 결제 안된 상태로 오늘 넘어가면 버블 못받는거지? ㅠㅠ(27일까지 결제 라고 되어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