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혼자 틀어놓고 보고 있는데
5화쯤 옆에 앉아서 핸드폰 하면서 보는둥마는둥 하더라고
혈육이 초등교사인데 원래는 내가 처음부터 같이 보자고 해도 싫다 그랬었거든
그날 저녁 되니까 사람이 급격하게 말이 없어지고 기분이 안좋아보여서 왜그러냐 물어보니 처음엔 모르겠다 그래
근데 생각해보니 참교육 봐서 그런 것 같다고 하면서 다음날까지 찐으로 힘들어하더라
마음 안좋아서 그 뒤로는 나도 그냥 안보기로 했음
나는 재미있다 생각만 했는데 동종업계인은 멘탈 붕괴될 정도였나봐
그냥 감상평인데 혹시 몰라 마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