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정병짓 하는데 이유가 어딨음 그냥 정병인거지 이래서 정병이고 저래서 정병이고 왜 정병에 이유를 만들어 주는지 모르겠음 걍 미친건데
정병짓 하는데 이유가 어딨음 그냥 정병인거지 이래서 정병이고 저래서 정병이고 왜 정병에 이유를 만들어 주는지 모르겠음 걍 미친건데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정병짓 하는데 이유가 어딨음 그냥 정병인거지 이래서 정병이고 저래서 정병이고 왜 정병에 이유를 만들어 주는지 모르겠음 걍 미친건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