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첨엔 그룹 관계성도 좋고 다 좋아서 팠는데
첨엔 그룹 관계성도 좋고 다 좋아서 팠는데
점점 최애빼고 돌아가면서 논란 일으키질 않나
지겨워죽겠음.... 그룹 뭐 한다그럼 동태되고 안 찾아보게 되고
최애가 솔로로 뭐 하면 생태됨 오프 다 가고ㅋㅋ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첨엔 그룹 관계성도 좋고 다 좋아서 팠는데 점점 최애빼고 돌아가면서 논란 일으키질 않나 지겨워죽겠음.... 그룹 뭐 한다그럼 동태되고 안 찾아보게 되고 최애가 솔로로 뭐 하면 생태됨 오프 다 가고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