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요새 카프리팬츠 이뻐보여서 찾아보는데 몸매 별로인 사람이 입으면 흉하고 추하다고 하는 댓글 개많네…지나가는 사람보면서 속으로 그렇게 생각하는거임? 진짜 외모정병 미친듯
요새 카프리팬츠 이뻐보여서 찾아보는데 몸매 별로인 사람이 입으면 흉하고 추하다고 하는 댓글 개많네…지나가는 사람보면서 속으로 그렇게 생각하는거임? 진짜 외모정병 미친듯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요새 카프리팬츠 이뻐보여서 찾아보는데 몸매 별로인 사람이 입으면 흉하고 추하다고 하는 댓글 개많네…지나가는 사람보면서 속으로 그렇게 생각하는거임? 진짜 외모정병 미친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