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이란은 미국정부가 뒤늦게 허가해서 경기 이틀전 입국했고 심지어 코치들은 비자발급 불가여서 오지도 못했다함 근데 이란전 보면 선수들이 죽을듯이 뛰고 투지 열정이 화면밖으로 느껴짐
1차는 홍명보가 개잘못이긴 함 근데 아무리 전술이 없다해도 남아공전은 뭐라도 해볼 의지? 투지도 안느껴지고 선수들이 뛰지도 않음 넘 비교됨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이란은 미국정부가 뒤늦게 허가해서 경기 이틀전 입국했고 심지어 코치들은 비자발급 불가여서 오지도 못했다함 근데 이란전 보면 선수들이 죽을듯이 뛰고 투지 열정이 화면밖으로 느껴짐 1차는 홍명보가 개잘못이긴 함 근데 아무리 전술이 없다해도 남아공전은 뭐라도 해볼 의지? 투지도 안느껴지고 선수들이 뛰지도 않음 넘 비교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