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마플] 푸라닭 스레드 담당자가 현재 모델한테 무례한 댓글 남김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7/15/afc985a025215e4ce36882d14c16a724.jpg)
금요일에 이렇게 써서 판 깔아놓고 아까 오후에 딱 이 댓글만 삭제
판 깔아서 댓글 엉망인데 딱 저 댓글만 지우고 끝
담당자 정치 성향 알빠 아닌데 그걸 공식 계정달고 티내면 문제 아님?
정치 성향 떠나서 현재 모델에게 무례한 댓글 남기고
반나절 넘게 방치하다가 딱 저 댓글만 지우면 끝?
브랜드 측에서는 아직 아무 말 없는 상태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금요일에 이렇게 써서 판 깔아놓고 아까 오후에 딱 이 댓글만 삭제 판 깔아서 댓글 엉망인데 딱 저 댓글만 지우고 끝 담당자 정치 성향 알빠 아닌데 그걸 공식 계정달고 티내면 문제 아님? 정치 성향 떠나서 현재 모델에게 무례한 댓글 남기고 반나절 넘게 방치하다가 딱 저 댓글만 지우면 끝? 브랜드 측에서는 아직 아무 말 없는 상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