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들아 10년만에 김세정이 김청하를 청하 언니가 아니라 청하야 라고 부르기로 했다는데????????????? 세청 무슨일이 일어나고있나요?????#김세정 #세정 #아이오아이 #세채로그 pic.twitter.com/UBDV18tyE0
청하가 원래 빠른 96년생이라 96년생들이랑 친구인데 그럼 나영이랑 세정이는 어떻게 되는 거임? ㅋㅋㅋ
|
?????? 애들아 10년만에 김세정이 김청하를 청하 언니가 아니라 청하야 라고 부르기로 했다는데????????????? 세청 무슨일이 일어나고있나요?????#김세정 #세정 #아이오아이 #세채로그 pic.twitter.com/UBDV18tyE0 청하가 원래 빠른 96년생이라 96년생들이랑 친구인데 그럼 나영이랑 세정이는 어떻게 되는 거임?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