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몇개월전만해도 미성년자 였는데
같이 일하는 30대 아저씨들이 진지하게 대쉬함 알바 옮길때마다 그랬음ㅋㅋㅋㅋ 그땐 기분 나빠도 왜 저래 하고 말았는데 내가 그 나이가 되어보니까 20대 초반애들 완전 핏덩이인데 어떻게 해볼려는 마음이 드는게 신기함ㅋㅋ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몇개월전만해도 미성년자 였는데 같이 일하는 30대 아저씨들이 진지하게 대쉬함 알바 옮길때마다 그랬음ㅋㅋㅋㅋ 그땐 기분 나빠도 왜 저래 하고 말았는데 내가 그 나이가 되어보니까 20대 초반애들 완전 핏덩이인데 어떻게 해볼려는 마음이 드는게 신기함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