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하신지 다들 15년 이상 넘으셨음 은행 적금대신 돈생기면 어떻게든 종목당 배당금화 하시는데 그렇다고 아예 안파시는것도 아님 예를들어 하이닉스 5주 팔고 그 돈으로 또 용병 보내고 하시는데 공통점은 엄청 큰 단타 베팅은 절대 안하심ㅋㅋㅋ 욕심 안부리고 주식=장독대로 생각하시고 하니까 계속 크게 굴리시는게 가능한듯..
|
주식하신지 다들 15년 이상 넘으셨음 은행 적금대신 돈생기면 어떻게든 종목당 배당금화 하시는데 그렇다고 아예 안파시는것도 아님 예를들어 하이닉스 5주 팔고 그 돈으로 또 용병 보내고 하시는데 공통점은 엄청 큰 단타 베팅은 절대 안하심ㅋㅋㅋ 욕심 안부리고 주식=장독대로 생각하시고 하니까 계속 크게 굴리시는게 가능한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