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본진 멤버두명떡밥올라와서 큰방에 글올라올때 하나는 그냥 두고 하나는 다른댓 달리기전에 두명칭찬하는 댓 달아봤는데
그냥 둔 글에는 자기최애만 앓는댓글이 하나 달리니까 어느순간 그댓 밑으로 경쟁하듯 각자 최애만 앓으면서 기싸움 중이고
내가 댓글 단 글에는 그런 거 없음
개인팬이니까 자기최애만 앓는 거 나쁜 건 아닌데 그래도 그 댓글 하나가 안 좋은 영향을 주는 건 맞는 것 같음
그냥 좋다고 생각하고 댓글 안 달고 넘길 글에도 저런 쓸데없는 기싸움을 하게 만들잖아
결론적으로 개인팬들도 저런 상황은 피곤할테니 아무리 자기 최애만 보듬고싶더라도 그냥 둘 다 잘한다고 훈훈하게 댓 다는 게 좋다고 판단됨

인스티즈앱
더글로리 이도현 송혜교 럽라 반응 안좋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