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92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8
내본진 멤버두명떡밥올라와서 큰방에 글올라올때 하나는 그냥 두고 하나는 다른댓 달리기전에 두명칭찬하는 댓 달아봤는데
그냥 둔 글에는 자기최애만 앓는댓글이 하나 달리니까 어느순간 그댓 밑으로 경쟁하듯 각자 최애만 앓으면서 기싸움 중이고
내가 댓글 단 글에는 그런 거 없음
개인팬이니까 자기최애만 앓는 거 나쁜 건 아닌데 그래도 그 댓글 하나가 안 좋은 영향을 주는 건 맞는 것 같음
그냥 좋다고 생각하고 댓글 안 달고 넘길 글에도 저런 쓸데없는 기싸움을 하게 만들잖아
결론적으로 개인팬들도 저런 상황은 피곤할테니 아무리 자기 최애만 보듬고싶더라도 그냥 둘 다 잘한다고 훈훈하게 댓 다는 게 좋다고 판단됨
대표 사진
익인1
신기하구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 흐름이 정말 중요한 것 같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솔직히 두명, 세명 칭찬 글에 ㅋㅋ 한명만 콕집어서 쓰거나 한명만 쏙 빼고 댓글 쓰는거 늘 웃김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걸 또 대놓고 지적하기에도 애매하긴해 ㅋㅋㅋㅋㅋㅋ 그사람 자유니까 근데 문제는 그게선행되는 타인의 행동에 영향을 생각보다 많이 받고 도미노처럼 생기는 특성이 있다는 거잖아 그니까 애초에 조심하는 게 맞는 것 같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거 갠팬도 있지만 이간질인 경우도 있을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무시 못 하긴 하지 근데 그런 하급 이간질에 넘어가는 팬들이 꽤나 많고 같은 행동을 반복해서 문제임 익3 처럼 만약에 저런 눈치뒤진 댓글이 하나 달리더라도 이간질이구나 하고 넘기는 자세도 필요할듯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덥즈 판은 머엿을까
23:23 l 조회 1
아 보넥도 무대 실수(?)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22 l 조회 7
남들 다 그뭔씹마플이라 들어가 보지도 않는데
23:22 l 조회 19
히든싱어 이승기편 아빠 같이 봤는데 둘 다 틀림
23:22 l 조회 4
너네는 만약에 로또 번호 알면 최애한테 공유해줄 수 있어?
23:22 l 조회 5
ㅁㄱ하라고 댓글 썼는데6
23:22 l 조회 38
나 방금 브라질인이 한국에서 더 어두운 피부를 가진 사람들이 원주민이라고 하는거 봄1
23:22 l 조회 9
이런 거 보면 투바투 진짜 컨셉 동화 그 자체다
23:22 l 조회 3
우리판 넴드들 다 호모해서 특정조합 패싱 심함 1
23:22 l 조회 39
진짜 이번 롤 티원스킨 세라핀 개이쁘다
23:21 l 조회 9
환기충인데 여름 모기보다 담배냄새땜에 ㅈ같아
23:21 l 조회 2
라이즈 이거 활동 끝나면 일본 활동이고 그럼 올해는 끝인가?9
23:21 l 조회 52
9월에 아시안대회 내년 1월에 아시안컵 있는걸로 아는데
23:21 l 조회 4
아 이리오 오늘 일본콘에서 또 뀨 애교했네
23:21 l 조회 4
추천탭에서 작년 토트넘 쏘니 고별전 장면 마주침...1
23:21 l 조회 6
추천탭에 이런거 떴는데4
23:21 l 조회 48
엔하이픈 스틸몬스터 노래댕좋다
23:20 l 조회 3
원빈 진짜 현실적이고 나이스함 ㅋㅋ4
23:20 l 조회 46 l 추천 1
넥스지??? 중에 이 사람 이름 모야..1
23:20 l 조회 9
팬 뿐만 아니고 제 3자도 정병글엔 먹금을 생활화 하자7
23:20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