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신의 메인비주얼은 없는데 두루두루 괜찮게생김
몇명정도 비주얼이라고 불림(팬들사이에서)
근데 대중적으로 없음
Vs
확신의 메인비주얼 진짜 잘생겼다고하면 무조건 말나오는돌 두명
괜찮은 두명
못생겼다고말나오는 두명
12그룹 어느게나아?
|
확신의 메인비주얼은 없는데 두루두루 괜찮게생김 몇명정도 비주얼이라고 불림(팬들사이에서) 근데 대중적으로 없음 Vs 확신의 메인비주얼 진짜 잘생겼다고하면 무조건 말나오는돌 두명 괜찮은 두명 못생겼다고말나오는 두명 12그룹 어느게나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