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97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3
이정도면 살만하고 사실 난 추운 수준임ㅋㅋㅋ쟤네만 이런 여름을 겪고 살았다니 개억까 당한것 같고 아직 7월도 안되긴 했지만 습하지 않은 여름 개좋다ㅠ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새벽에 춥더라 ㄹㅇ 안 믿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새벽에 겨울이불 덮고 자도 덥지가 않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대로 고착화됐으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요즘 긴소매긴바지입고 이불 덮고 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습도 낮은 여름 냥좋다ㅋㅋ쭉 이랬으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요새 창문 열어놓고 사는데 너무 좋아 미세먼지도 없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무 좋네요 햇빛 뜨거워도 습하지만 않으면 걍 와 날씨 좋다 이러게 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늘만 가면 서늘해서 너무 좋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아침저녁으론 쌀쌀해 너무 좋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무한반사 제발 돌아오지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엘니뇨심각해서 우리나라는 내년 여름이 걱정이라고...지금을 즐겨야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감기걸림 그래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에어컨도 안 켜는데 여름 이불로 바꿨다가 겨울 이불 다시 풀었잖아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7,8월도 이랫으면 ㅠ 그럴순없겟지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아직까지 잘때 전기장판 틀어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와 앞으로 유럽대륙이랑 여름 계속 바뀌는 거였으면 좋겠다 기단 배치가 바뀐 건가 뭘까 원인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제발 7,8월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말이 방금 밥먹고 걸어서오는데 해지니까 진짜 시원시원하더라 유럽인들아 이걸 너네만 느꼈냐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작년이맘때 팬티라인까지 땀찼는데 올핸 그냥 얼굴에만 땀나는정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래서 시원했구나...대박...엘니뇨 현상이구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밤에 선풍기도 끔
이런날씨면 냉감이불도 필요없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낮에는 더운데 밤에 에어컨 안틀어도 될 정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낮에는 30도넘으면 에어컨 틀지만 밤에는 20도밑으로내려가서 틀기민망한수준이라안틀어.... 습도없는게진짜크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낮에만 좀 덥고 밤에는 진짜 문 열어 놓으면 감기 걸릴 것 같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한국도 곧이긴해 7월 장마 지나면 폭염올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지금 날씨가 장마 미뤄져서 남태평양고기압이 밑으로 밀려서 시원한 거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지금을 즐겨야겟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요즘 제대로 장마가 온 적이 있나? 난 7월 장마도 못믿겠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7월장마가 한국에서 두번째인가 세번째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그럼 더 못믿겠다 ㅋㅋㅋ 6월도 못맞췄는데.. 작년도... 그냥 가끔가다 비 오고 어영부영 지나갔지 더위가 오면 와도 장마는 안 올 것 같은 느낌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작년엔 6월 장마였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ㄹㅇ 밤에는 이불덮고 잔다 유럽놈들 지들은 여지껏 이렇게 살아놓고 우리더러 에어컨 키지말라고 거품물었냐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ㄹㅇ 나 감기 걸리뻔함 여름감기는 한번도 걸릴적 없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앞으로 계속 이렇게 바꿔줘 겁나 쾌적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러니까 에어컨 없이 살지 아직 한 번도 안 틂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낮에 더워도 이정도면 진짜 감사합니다임 ㅜㅜ 작년엔 완전 숨이 막힐 정도로 더웠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ㄹㅇ 그동안 이정도로 살았다고?? 하 진심 이렇게 여름 보내면 소원이 없음 잘 때 선풍기도 안 틀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요새도 장판켜고 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진짜로 저녁에 산책 반팔입고 나가면 바람때문에 너무 추워 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ㄹㅇ 아침 밤으론 쌀쌀함 진짜 이 날씨를 유럽만 누려왔다고??? 싶음 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밤에 전기장판 키고잠ㅋㅋㅋ 미친 이런적 없었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머?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22 원래 따뜻하게 자는편인데 여름에 전기장판 켜고 잔건 처음임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습함이 없으니까 너무 좋아..나 ㄹㅇ 땀 많이 나는 체질인데 잘때 선풍기 끄고 자고 아직도 에어컨 안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너무 좋음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유럽여행갔다 오늘 돌아왔는데 ㄹㅇ 죽을뻔 땀이 비오듯이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와 ㄹㅇ 지금 유럽 여행 중인데 5분만 걸으면 땀으로 샤워 가능함 과장 1도 안 보태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자기들만 이렇게 좋은거 누리다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앞으로 이렇게 살자 여름이 좋은적 처음이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낮에만 좀 덥지 아침저녁은 쌀쌀하더라 너무 좋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니 요즘 진짜 그늘 가면 시원해서 너무 신기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도 살만해ㅋㅋㅋㅋ 유럽은 근데 에어컨을 잘 못쓴다며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오후에 나갔다가놀랬어 시원해서 ㅎ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도추워 반팔을
못입고 다니겠음
아침일찍출근하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이 날씨면서 그동안 아시아 탄소배출을 논하고 있었단게 열받음 나 에어컨 개시도 안했어 이 날씨면 우리도 안틀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밤에 바람막이 입은 거 처음임 오래가자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보넥도 무대 실수(?)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22 l 조회 1
남들 다 그뭔씹마플이라 들어가 보지도 않는데
23:22 l 조회 2
히든싱어 이승기편 아빠 같이 봤는데 둘 다 틀림
23:22 l 조회 2
너네는 만약에 로또 번호 알면 최애한테 공유해줄 수 있어?
23:22 l 조회 2
ㅁㄱ하라고 댓글 썼는데3
23:22 l 조회 25
나 방금 브라질인이 한국에서 더 어두운 피부를 가진 사람들이 원주민이라고 하는거 봄1
23:22 l 조회 7
이런 거 보면 투바투 진짜 컨셉 동화 그 자체다
23:22 l 조회 3
우리판 넴드들 다 호모해서 특정조합 패싱 심함
23:22 l 조회 30
진짜 이번 롤 티원스킨 세라핀 개이쁘다
23:21 l 조회 8
환기충인데 여름 모기보다 담배냄새땜에 ㅈ같아
23:21 l 조회 2
라이즈 이거 활동 끝나면 일본 활동이고 그럼 올해는 끝인가?9
23:21 l 조회 43
9월에 아시안대회 내년 1월에 아시안컵 있는걸로 아는데
23:21 l 조회 4
아 이리오 오늘 일본콘에서 또 뀨 애교했네
23:21 l 조회 4
추천탭에서 작년 토트넘 쏘니 고별전 장면 마주침...1
23:21 l 조회 6
추천탭에 이런거 떴는데4
23:21 l 조회 42
엔하이픈 스틸몬스터 노래댕좋다
23:20 l 조회 3
원빈 진짜 현실적이고 나이스함 ㅋㅋ4
23:20 l 조회 42 l 추천 1
넥스지??? 중에 이 사람 이름 모야..1
23:20 l 조회 9
팬 뿐만 아니고 제 3자도 정병글엔 먹금을 생활화 하자6
23:20 l 조회 32
저스틴비버 베이비는 진짜 지금 들어도 ㄹㅈㄷ네1
23:20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