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27살 백수고 취업해도 쌩신입임 그니까 아무것도 인생에서 이룬게없단소리야
27살 백수고 취업해도 쌩신입임 그니까 아무것도 인생에서 이룬게없단소리야
나라고 노력안한건아니고 대학도 멀쩡히 나왔고 알바는 고등학교 졸업하자마자 계속 했는데
좀 이르게 전문직 도전하다가 대차게 실패하고 이제서야 스펙쌓는중임
남들 교환다녀오고 인턴하고 차차 스펙만들동안 여태 내 날려버린 시간은 (총 4년 준비했고 ..ㅎㅎ 한심하지? 돈도 어마어마하게 깨짐 사실 저중에 1년은 열심히 했다고 못한다... )
아무도 안알아주겠지
본진은 나보다 나이가 어린데
어릴때부터 참 열심히 살았더라고
어릴때부터 연예계 활동도 해왔고 돈도 지금쯤 아주 많이벌었겠지
그런 본진을 바라보면서 내가 또 거기에 알바비를 쏟고
그러면서 행복해하는 내자신이 가끔은 한심하고 싫기도하고
어쩔땐 나이차이가 꽤나면서도 아무것도 이루지못한 스스로가 너무 싫다

인스티즈앱
더글로리 이도현 송혜교 럽라 반응 안좋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