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비주얼 춤 노래
셋중 하나라도 잘하면 된다고 하지만 나머지를 아예 못해도된단 얘기가 아님
세개 다 못하는 애들이 있어서 차라리 하나라도 잘해라 해주는건지 이게 본심이 아니라고....그냥 해주는 립서비스개념이고
셋중 하나만 겁나 잘하는데 나머지가 폐급으로 못하면 걍 폐급이랑 동일이라고... 어느정도 못해야지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비주얼 춤 노래 셋중 하나라도 잘하면 된다고 하지만 나머지를 아예 못해도된단 얘기가 아님 세개 다 못하는 애들이 있어서 차라리 하나라도 잘해라 해주는건지 이게 본심이 아니라고....그냥 해주는 립서비스개념이고 셋중 하나만 겁나 잘하는데 나머지가 폐급으로 못하면 걍 폐급이랑 동일이라고... 어느정도 못해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