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여돌이든 남돌이든 외모로 정병짓하는 거 개추해 성형이니 뭐니 민폐니 뭐니 해도 일반인보다 예쁘고 잘생겼으니 연예인하는 건데 그걸 가지고 까는거..그럴꺼면 지 얼굴 까라고 해주고 싶음
여돌이든 남돌이든 외모로 정병짓하는 거 개추해 성형이니 뭐니 민폐니 뭐니 해도 일반인보다 예쁘고 잘생겼으니 연예인하는 건데 그걸 가지고 까는거..그럴꺼면 지 얼굴 까라고 해주고 싶음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여돌이든 남돌이든 외모로 정병짓하는 거 개추해 성형이니 뭐니 민폐니 뭐니 해도 일반인보다 예쁘고 잘생겼으니 연예인하는 건데 그걸 가지고 까는거..그럴꺼면 지 얼굴 까라고 해주고 싶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