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헤메코 레전드였는데 그 레전드인 모습을 내 두눈에 담았다는게 진심 너무 행복하네.. 해찬이 다리길이 오늘 보고 또 충격받음 다리 이미터가 맞음 그리고 오늘 무대 또 기깔나게 잘함 내 아기 마잭 이해찬 오늘도 너무 잘했어 + 해찬이 다음 무대가 악뮤였는데 악뮤 레전드...악뮤할때 분위기 진짜 잊지 못 할 것 같아ㅠㅠ 날씨와 밤 시간과 그 공연장 분위기가 그냥 청춘이다.. 그 자체였어 조금 더 얘기 해보자면 키키 하음이랑 키야가 오늘 진짜 너무 이뻤어.. 트레저 마지막곡 노래 좋더라!

인스티즈앱
더글로리 이도현 송혜교 럽라 반응 안좋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