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01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0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자기 일에 그냥 하는 사람 말고 재밌어서 하는 사람

출근하는데 아 죽겠다 이런 사람 말고 오늘도 열심히 일 해야지! 이런 사람이 좋다고 말했는데

연예인이라 돈 쉽게 벌면서 출근 하는 일반인의 삶에 대해서 뭘 안다고 욕먹고 있더라..

대표 사진
익인1
그러를 그러세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상형도 남의 기준에 맞춰서 말해야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반인이랑 기준이 다른것 같긴한데 어차피 내가 민규를 만날 일은 없으니까 걍 그런가보다싶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출근 좋아하는 사람도 있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이상형 얘기구나 쓰니 왜 그 얘긴 생략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그런 갓생즐기는 사람들도 있는데 왜 그러는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반인들한테 출근 죽겠다 하지말고 열심히 하라고 뭐라한 것도 아니고 자기가 그런 사람이 좋다는데 참 별걸로 욕한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가 좋다는데 왜 긁히지 남이 뭔취향이든 알빠인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엥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걍 자기가 그런 사람이 좋다는데 왜 욕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른 사람 보고 재밌게 일하세요~ 한 것도 아니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그냥 그런 사람이 이상형이라는데 굳이 왜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본인들은 그렇게 갓생 못 사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뭐에 긁힌건지 진짜 감도 안오네ㅠㅠㅋㅋㅋ 자기가 좋다는거잖음 강요를 한것도 아니고 피곤하게 산다 진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자기가 민규 이상형에 절대 못들거같으니까 그러나? 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쓰니 본문에 이상형 얘기 일부러 뺀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혹시 선넘는 애들 있으면 하이브에 피뎁 보내주라 어제 고소 공지 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 뭐 아이돌은 출근 안 하나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진짜 피곤하게들산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최애도 즐겜러라 더 좋아하는데 즐겜러가 이상형인게 왜 일반인들 삶까지 쳐 가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진짜 찐따같아서 말도 안나오네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ㅌㅇㅌ 찐따들 무시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불편분들 많네 개꼬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나도 그런 사람이 좋은데.. 연예인만 할 수 있는 발언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어그로인가 이상형 얘기인데 그 얘긴 쏙 빼고? 댓 늘리지 말고 ㅁㄱ합시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리고 솔직히 불평불만 많은 사람보다 매사에 긍정적인 사람 좋아하는 건 당연한 거 아닌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타팬이지만 나도 추천탭에서보고 본인이상형이 그렇다는게 어쩌라구요 싶던데..별게 다 불편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개꼬였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방금 추천탭에 자만추했는데 개웃기네ㅋㅋ.. 쟤는 일반인들처럼 직장생활해도 저 마인드로 살아갈 애다 지가 불행하게 사는걸 왜 연예인한테 풀지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보넥도 무대 실수(?)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22 l 조회 1
남들 다 그뭔씹마플이라 들어가 보지도 않는데
23:22 l 조회 2
히든싱어 이승기편 아빠 같이 봤는데 둘 다 틀림
23:22 l 조회 2
너네는 만약에 로또 번호 알면 최애한테 공유해줄 수 있어?
23:22 l 조회 2
ㅁㄱ하라고 댓글 썼는데3
23:22 l 조회 25
나 방금 브라질인이 한국에서 더 어두운 피부를 가진 사람들이 원주민이라고 하는거 봄1
23:22 l 조회 7
이런 거 보면 투바투 진짜 컨셉 동화 그 자체다
23:22 l 조회 3
우리판 넴드들 다 호모해서 특정조합 패싱 심함
23:22 l 조회 30
진짜 이번 롤 티원스킨 세라핀 개이쁘다
23:21 l 조회 8
환기충인데 여름 모기보다 담배냄새땜에 ㅈ같아
23:21 l 조회 2
라이즈 이거 활동 끝나면 일본 활동이고 그럼 올해는 끝인가?9
23:21 l 조회 43
9월에 아시안대회 내년 1월에 아시안컵 있는걸로 아는데
23:21 l 조회 4
아 이리오 오늘 일본콘에서 또 뀨 애교했네
23:21 l 조회 4
추천탭에서 작년 토트넘 쏘니 고별전 장면 마주침...1
23:21 l 조회 6
추천탭에 이런거 떴는데4
23:21 l 조회 42
엔하이픈 스틸몬스터 노래댕좋다
23:20 l 조회 3
원빈 진짜 현실적이고 나이스함 ㅋㅋ4
23:20 l 조회 42 l 추천 1
넥스지??? 중에 이 사람 이름 모야..1
23:20 l 조회 9
팬 뿐만 아니고 제 3자도 정병글엔 먹금을 생활화 하자6
23:20 l 조회 32
저스틴비버 베이비는 진짜 지금 들어도 ㄹㅈㄷ네1
23:20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