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끼또가방끈처럼잡고물어보는거졸귀임 pic.twitter.com/JBuIT6GKUd
박원빈 무서워서 그른게 아니라 2명밖에못하니까ㅎ 밤또돌이랑 창과방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ic.twitter.com/KAhgHxbXBU
![[잡담] 원빈이 조끼?입었을때 나오는 버릇ㅋㅋㅋ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7/21/17b9b80345aa0483f0df80face87c5d1.jpg)
책가방끈도 아니고 꼭쥔거봐ㅋㅋㅋ저게 안정감있나봐 ㄱㅇㅇ
|
조끼또가방끈처럼잡고물어보는거졸귀임 pic.twitter.com/JBuIT6GKUd 박원빈 무서워서 그른게 아니라 2명밖에못하니까ㅎ 밤또돌이랑 창과방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ic.twitter.com/KAhgHxbXBU
책가방끈도 아니고 꼭쥔거봐ㅋㅋㅋ저게 안정감있나봐 ㄱ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