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02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3
트럼프 뭐 종전 서약한다 그러지않았나  국장 왜 나락중이야?  거품이 빠지는거야 아님 무슨 악재가 있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다 빼고 반도체로 가서 내리는 거 아닌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이게 이유야? 난 스페이스엑스 그거 상장하면 원복 될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거기가 잘되니 돈 빼서 거기로 넣는 거임 시중의 돈은 한정되어 있으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그 이유로 저렇게 박살이 난다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손절하고 다 삼전하닉사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건 이전부터 그러던거였고 요즘 심한거같은데 다른 이유는 없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전체 나락이라고 표현할 정돈가 작년 5월만해도 지수가 2천대를 못벗어났었음 내가 갖고있는 삼전하닉 아닌 종목들도 예전에 비해 많이 올랏는데 조정은 당연히 있겠지 많이 올랐으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레버리지 생겨서 더 쏠리는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도박장같아서 걱정이되긴하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레버리지 때문에 그래 ㅜ 삼하 빼고 큰일이다 진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원래 삼하가 끌고 가는 장이지 않았나... 나머지 돈 빠지는 건 윗익들 말대로 삼하로 돈이 쏠려서 그런 듯 삼하가 떨어지는 건 애플+MSCI 때문일 거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호모가 그룹 먹여살린다 하면
0:10 l 조회 7
드르렁~드르렁 드르렁~드르렁
0:09 l 조회 4
근데 나 내 최차애 굿즈 갖고싶다…
0:09 l 조회 7
키키 404 진짜 요즘 날씨랑 딱임
0:09 l 조회 5
플무인데 난 갠팬이라서 조합에 더 상관없어2
0:09 l 조회 22
내일 잉글랜드 경기는 맘편하게 봐야겠다
0:09 l 조회 9
큰방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마플은 변한 게 없구나… 4
0:08 l 조회 36
정국 GG EZ 챌린지에서
0:08 l 조회 20
원빈의 눈코입을 좋아함1
0:08 l 조회 15
연준이 좋다..1
0:08 l 조회 16
갠활때 이미지?가 확 바꼈는데
0:08 l 조회 21
인기멤 와꾸 잘나오는게 판매량 다 쓸어가는게 돌판 국룰임3
0:08 l 조회 64
아 앤톤 너무 귀여워!!8
0:08 l 조회 44 l 추천 5
플 늘리는 글 쓰는 거 맞는데 ㅁㄱ 해야 할 글엔 꾸준하게 댓 달고2
0:07 l 조회 33
미야오 엘라 뭔가 잔혹동화상이야(p)1
0:07 l 조회 26
다들 본진 몇년차때 입덕함?4
0:07 l 조회 14
어떤 돌이 제발나를위해 이 노래들을 불러주셧으면좋겠음1
0:07 l 조회 25
이사진 누구야 제발5
0:07 l 조회 86
요즘 중소에 이쁜여돌 개많다...
0:06 l 조회 58 l 추천 1
캐럿들아 디노 앨범 언제나와?
0:0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