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02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5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해외에서는 4, 5세대보다 3세대 돌들이 훨씬 인기 많더라 남돌이고 여돌이고

3세대 때가 케이팝 부흥기라 그런가?

혹시 모르니까 마플

대표 사진
익인1
4세대도 엄청 인기 많지 않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케이팝 모든 지표가 3세대에 전성기래 예전에 분석한거 봤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4세대 해외에서 인기많을텐데?
막 방탄 블핑 까진아니어도
생각나는 돌 많은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3세대까진 그래도 음방에서 라이브 하지 않음? 그 차이 아닌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 돌 3세대인데 음방에서 라이브 안 했는디.. 그바그겠지 요즘에 라이브 하는 그룹들 꽤 봤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5세대도 한곳은 해외먹히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방탄 블핑 트와가 잘나가서 그렇지 4세대도 인기많음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5세대 베몬도 요즘 좋지 않나?
4세대 스키즈가 일단 스타디움 투어 돌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스키즈 엔하이픈 4세대 아니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에이티즈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뭐야 본문이 댓글로 다 반박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코로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해외에서 먹히는 그룹 수만 따지면 4세대가 훨 많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방블트 잘나가서 그렇지 전체적 파이는 4세대가 해외인기 많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걍 무대 잘하면 뜨게돼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블핑 방탄 트와 팬덤이 너무 압도적으로 크지 않아?? 나만 체감을 못 하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기준이 거기면 걍 쓰니 기준 인기 있는 돌들은 없는 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3세대가 케이팝 부흥기면 3세대 모두가 해외에서 인기 많겠지 걍 그 그룹들이 잘나가는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방블트(+슼)는 넘사고 전반적으로 보면 4세대가 인기 많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냥 그 아이돌이 뜬 거지 부흥기라는 건 없어 낙수가 있어서 그래보이는 거지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 다음 올림픽 축구 못나가?
0:11 l 조회 1
그냥 앞으로도 못생멤들 묶어주시길
0:11 l 조회 2
연차찰수록 조합보다 개인팬화되지 않냐
0:11 l 조회 8
쇼타로 소희 레몬탱 챌린지도 옴1
0:10 l 조회 19
정국 사첵 의상 ㅁㅊ1
0:10 l 조회 16 l 추천 1
이주명 진짜 이쁘다.....
0:10 l 조회 4
근데 나도 못생긴 멤이랑 붙는 건 싫음2
0:10 l 조회 37
원아페 보통 몇 곡씩 해?
0:10 l 조회 5
호모가 그룹 먹여살린다 하면 11
0:10 l 조회 63
드르렁~드르렁 드르렁~드르렁1
0:09 l 조회 16
근데 나 내 최차애 굿즈 갖고싶다…
0:09 l 조회 10
키키 404 진짜 요즘 날씨랑 딱임
0:09 l 조회 7
플무인데 난 갠팬이라서 조합에 더 상관없어11
0:09 l 조회 50
내일 잉글랜드 경기는 맘편하게 봐야겠다2
0:09 l 조회 14
큰방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마플은 변한 게 없구나… 5
0:08 l 조회 51
정국 GG EZ 챌린지에서1
0:08 l 조회 25
원빈의 눈코입을 좋아함4
0:08 l 조회 24
연준이 좋다..1
0:08 l 조회 23
갠활때 이미지?가 확 바꼈는데
0:08 l 조회 29
인기멤 와꾸 잘나오는게 판매량 다 쓸어가는게 돌판 국룰임4
0:08 l 조회 8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