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03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54

[정보/소식] 새삼스럽지만 인티에 아이돌 바이럴 돌리네 | 인스티즈

모 웹툰 회사에서 광고나 어플 깔면 코인 주는게 있는데,

인티 커뮤니티 여론 만드는 댓글 달면 코인 주는 것도 있더라


내가 링크 따라서 본 글은 힙합 아이돌 어쩌고였고 하는 영업글이였고,

세부적으로 댓글 알바 티 안나게 써야 코인 적립 가능하다고  세부 지침도 있었음

말로만 듣던 커뮤 여론 조성 알바 실제로 확인하니 신기해서 써봄



대표 사진
익인1
헐이게머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신기하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옥 신기하다 나도 하고싶다ㅋㅋㅋㅋㅋㅋㅋ댓글알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기 바이럴들 너무 티나 나는 티 안나게 할 수 있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사실 링크 타고 들어간거 아니였으면 몰랐을 것 같아 진짜 영업글 같았거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링크 타고 간 글
펑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진짜 다티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억으로댓다는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반하게 잘 추긴 한다 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운영자가 썰어버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 쓴 사람이 삭제한거야?? 엄청 빠르네
댓글 오래된건 10일도 넘었던 글이였거든.. 내가 글 올려서 삭제한건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인티 운영자가 썰었다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빠르넹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ㅇㅇ 니꺼보고 썬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참 짜친다 글 올리는 사람들 말고 저거 주어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와 나도 돈받고 댓달고싶다 얼마주는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본건 200원~400원 정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네이버에도 걸어주면 좋겟다 댓달고 웹툰보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 네이버는 플렛폼 하도 커서 바로 소문 쫙 날듯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건 어디서 모집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플 다운이나 인스타 구독하면 웹툰 볼 수 있는 코인 주는데 거기 있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제목 선정이 별론데ㅋㅋ 인포에서 댓글 알바 돌리는것 보다 제목 어그로 끌어서 찬반논란(?) 이런식으로 글쓰는게 댓글수집 잘됨 초소인한테 배워야될 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레진인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방금 들어갔는데 아이돌 글은 안보이고 바이럴글 좋아요 누르기도 있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커뮤꺼도 있더라
ㄷㅅ나 ㅂㅂㄷㄹ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걍 네이버카페도 있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네이버카페는 그냥 가입인데, 이건 진짜 여론 조성용 알바라 좀 선 넘은 느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사실 이 글이 이거 통해 들어가서 아이돌 누군지 확인하게 하는 바이럴글이었던 거 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진짜 억울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개웃굨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별 게 다 있다,,,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뭐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니근데 바이럴글은 진짜 묘하게 티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본건 글차체는 티 안났어ㅠ 진짜 모르고 봤으면 영업글인 줄 알았을거야
근데 댓글은 영혼 없어서 몇개 티나더라
이래서 할거면 돈을 팍팍 써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기준 바이럴 글이다 싶은건 ..정말 인티 아무때나 들어가도 글 하나 없던 그룹으로 단체 혹은 멤버로 글 띨랑 하나 인기글로 올라왓을때 ㅇㅇ
본문보면 약간 진짜로 주접하는게 아니라 뭔가 ㅍ틀이 잇는것같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확하다ㅋㅋ 듣고보니 그랬음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바이럴은 진짜 다 티나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힙합 아이돌 바이럴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아이돌은 아니고 내친구 전자기기 회사 다녓는데 인티에 바이럴글 올렷다 했어 뭐 여기 회사 제품 사봣는데 가성비 괜찮네 이런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바이럴 있겠지 싶었는데, 이렇게 싼값에 바이럴 돌릴 사람 구하는거 보고 진짜 만연하구나 싶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먼 글인지 다시 펑해줄 수 잇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운영자가 글삭했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 다음 올림픽 축구 못나가?
0:11 l 조회 1
그냥 앞으로도 못생멤들 묶어주시길
0:11 l 조회 2
연차찰수록 조합보다 개인팬화되지 않냐
0:11 l 조회 8
쇼타로 소희 레몬탱 챌린지도 옴1
0:10 l 조회 19
정국 사첵 의상 ㅁㅊ1
0:10 l 조회 16 l 추천 1
이주명 진짜 이쁘다.....
0:10 l 조회 4
근데 나도 못생긴 멤이랑 붙는 건 싫음2
0:10 l 조회 37
원아페 보통 몇 곡씩 해?
0:10 l 조회 5
호모가 그룹 먹여살린다 하면 11
0:10 l 조회 63
드르렁~드르렁 드르렁~드르렁1
0:09 l 조회 16
근데 나 내 최차애 굿즈 갖고싶다…
0:09 l 조회 10
키키 404 진짜 요즘 날씨랑 딱임
0:09 l 조회 7
플무인데 난 갠팬이라서 조합에 더 상관없어11
0:09 l 조회 50
내일 잉글랜드 경기는 맘편하게 봐야겠다2
0:09 l 조회 14
큰방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마플은 변한 게 없구나… 5
0:08 l 조회 51
정국 GG EZ 챌린지에서1
0:08 l 조회 25
원빈의 눈코입을 좋아함4
0:08 l 조회 24
연준이 좋다..1
0:08 l 조회 23
갠활때 이미지?가 확 바꼈는데
0:08 l 조회 29
인기멤 와꾸 잘나오는게 판매량 다 쓸어가는게 돌판 국룰임4
0:08 l 조회 8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