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더 보여줘야 할걸 안보여주고 자랑해야할걸 안하는 느낌이랄까ㅜㅜ 팀에서 그렇게 내세울 게 아닌 것만 자꾸 주력을 두려는 느낌… 뭔가 이전이랑 다르게 기획을 계속 잘못하는 것 같음… 좀 답답함
더 보여줘야 할걸 안보여주고 자랑해야할걸 안하는 느낌이랄까ㅜㅜ 팀에서 그렇게 내세울 게 아닌 것만 자꾸 주력을 두려는 느낌… 뭔가 이전이랑 다르게 기획을 계속 잘못하는 것 같음… 좀 답답함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더 보여줘야 할걸 안보여주고 자랑해야할걸 안하는 느낌이랄까ㅜㅜ 팀에서 그렇게 내세울 게 아닌 것만 자꾸 주력을 두려는 느낌… 뭔가 이전이랑 다르게 기획을 계속 잘못하는 것 같음… 좀 답답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