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04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9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러고 받은것도 저게 유일한 거 아닌가? 축하하고 이제 그만 패고 그만 성불하세요
대표 사진
익인1
꼬우면 설문조사 제출좀 하지그랬니..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축하합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저는 성불했으니 님도 성불하세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8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적어도 공계에선 자제 좀 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라이즈 공계는 돌아가며 마플 쩌는데 뭔 소리하냐고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ㄱㄴㄲ 성불 쥼 해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미 낀 멤버 정말 패고있던데 뭘 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대체 어디서? 아무도 안패고 세명 비쥬얼 잘만 빠는중인데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어디서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보고싶은 것만 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가져와봐 진심 어디서패는지 ㅋㅋ 말로만 하지말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엥? 개많이봤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늘도 릴스 멤버 잘보이게 찍어라 헤어 잘해라 등등 매일 같은 주제로 마플 쩔던데 흠
1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똑같이 마플충이지 마플충에도 급이 있음? 닉주디 릴스도 그날 그 공계에서만 랄지났지 언제까지 끌고올래ㅋㅋ다른 마플은 현재진행형이던데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오 댓 좀 그만달아 진짜;;;; 먹금 조ㄴㅏ못하네 지겨워 진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 글 쓰는 애나 댓 주렁주런 달아주는 니네나 똑같음 ㅉ 평생 외부정병 타령하고 사세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근데 진심 나랑 다른 공계봄? 맨날 다른 이유로 모든멤프들이 하는데 ㄹㅇ그거만 보이는 니 문제아냐?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제~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먹금좀 하라고 미친것들아 이러니깐 플을 맨날 타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떴다고 비꼬는 애들이나 원하는 조합에 타멤 꼈다고 ㅊ패는 애들이나 똑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무도 안팼고 다들 잘생겼다고 쪽쪽 빠는 중인데 뭐하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이런애들보면 신기함 공계 댓글만 봐도 평화로운데 어디서 뭘보고다니는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이제 더이상 그 누구도 공계로 난리 안쳤으면 좋겠어 진짜 내돌프사 포함... 그냥 이제 다들 그만했으면 좋겠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여기서 이러지말자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배척이나 그만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갑자기 배척이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저 멤들 팬 엮이면 짜증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쓰니 정병이였구나 ㅇㅇ 알겠다 힘내 화이팅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정병글에 누구는? 누구는?ㅋㅋㅋ 구구절절 1부터 10까지 다 얘기해주는데 나같아도 신나서 ㅇㄱㄹ 끌겠다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지들이 다 끌어들이고 있어 먹금을 모르나 려기는 개답답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간질 정병이잖아 그만 ㅁㄱ좀 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니 딱봐도 어그로성 글인데 여기서 뭐해 좀 ㅁㄱ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독방에 다 말 좋게 하는 사람만 있는게 왜일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댓 난리난거 봤으면 글을 좀 지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독방 이러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도대체 어디서 패는지 제발 알려줄래? 상상속에서 이야기하지말고 ㅋㅋㅋㅋ 라이즈 공계 지금 어차피 쓰레기통 아님 매번 누구네만 그렇다고 하는거 양심없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맞장구 좋아하네 글쓴이 글보다 이런댓에 더 신경쓰는 니가 더 짜증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계속 오라고 그러는건데 뭐 지도 먹금 못하는 주제에 누가한테 이래라 저래라 하는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
상상속이면 내가 정병을 먹었을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럼 어디서 그러는데? 이야기해봐 꼴에 지가 정병이라고 인정은 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정병임 이유는 너네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내가 누군줄 알고 너네래 너네가 누군데 도대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줌마..누구 빠는지 모르겠지만 라이즈판에 관심 끄고 성불 좀 하세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개질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이 글 보고 공계 보고 왔는데 누구 패는 댓글 자체가 없는데? 셋으로 바이럴 돌리라는 댓만 많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애초에 세명 비주얼로 실제로 알티도 많이 타서 다들 얼굴만 빨고 잇던데 이간질하는듯ㅋㅋㅋ최애가 누구길래 이렇게 미친걸까....하루종일 저 조합 뭐뜨나 안뜨나 감시하려고 큰방하는듯 각자 갠팬들한텐 릴스 떡밥 +1일뿐인데 뭐에 저리 미친건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올팬이였음 저들에게 엮이면 까이는게 그룹 판임 성불하세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어이가 없다 그렇게 말도안되는 정병먹으면서 그냥 살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저 조합이 툭하면 이런 플에 마플로 끌려나와서 다른 조합팬들한테 동네북마냥 쳐맞는거만 봤는데 뭔 감성이야 대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서만 그러면 상관없는데 같은 말 계속 들으니 피곤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다른 팬들은 너같이 최애도 안빨고 조합감시하고 중계하는게 더 피곤하대ㅇㅇ 이젠 그만 좀 패고 니 최애나 빨어 이런것도 관심이란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성불은 너가 제일 해야할듯ㅋㅋㅋㅋㅋ난 저 조합 안빠는데도 저 조합러들은 성불하고 즐겁게 앓고있을거같구만 쓰니 혼자 엄청 신경쓰는거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나 혼자 그랬으니 그만 성불해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멤버 패는 댓글이나 뭐라해라 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저 둘 릴스 뜬거 마플보고 알았네ㅋㅋ 어지간히해라 진짜 하루종일 여기 패느라 정신이 없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이정도면 저둘중에 최애있는 나보다 관심많은거같은데 그냥 최애를 바꿔라 릴스뜬거 이거보고 알았네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불하세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누구빨길래 이렇게 미친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볼땐 쓰니가 성불해야해...... 왜이렇게 미쳤냐 빠는 돌이 누군데 이렇게 돌아버린건지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계에 댓 깨끗하게 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계 지금 너무 깨끗해서 뭘원하시는지 모르겠네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전엔 시끄럽고 지금은 깨끗하면 누가 그랬을까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글쓴이에게
시끄러운 댓글이 대부분인데 니눈에 뭐만 보인거겠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에게
지금은 깨끗하다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이샊끼ㅋㅋㅋㅋ팩폭에 할말없으면 피곤하다 징징징거리는거 개짜침ㅋㅋㅋ닉주디 릴스 바로 옆에 사진피드랑 그 옆에 단체릴스 피드 댓글창이나 보고 훈수두고 오너라 거기 댓글창이 더 더럽던데 ㅉㅉ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이미 전 댓글들로 팬들 지쳐서 떠나가고 정병먹음 일단 나 전부터 잘하지 왜 지금 이럴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아줌마 무슨 소리하시는거세요 정말...조현병있어요? 오늘 뜬 릴스에 댓글창이 깨끗해야지 거기서도 마플 타라고요? 이미 옆으로 가면 다른 릴스에서도 다른 주제로 마플 잔뜩 타고 있는 멤프들 보이니깐 그분들한테 깨끗하게 쓰라고 회초리드세요 365일 라이즈 공계는 6명의 프사의 마플로 도배되는데 조합만 보이는 눈깔이면 너님도 호모 정병같으세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개피곤함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한가하게 조합으로 랄지 떨 여유가 잇는것도 신기하다
0:11 l 조회 1
근데 예전부터 궁금햇는데 왜 ㄱ에서 왔다하면 반대로 ㄱ보나?하면서 몰아가는거임?
0:11 l 조회 1
성찬은 굿즈 팔 생각이 없는건가
0:11 l 조회 1
플무로 조합인기하니까 오프에서 특정조합팬 많은줄 알았는데
0:11 l 조회 1
설리 게티 이미지 충격적임...
0:11 l 조회 1
우리 다음 올림픽 축구 못나가?
0:11 l 조회 1
그냥 앞으로도 못생멤들 묶어주시길
0:11 l 조회 2
연차찰수록 조합보다 개인팬화되지 않냐
0:11 l 조회 8
쇼타로 소희 레몬탱 챌린지도 옴1
0:10 l 조회 19
정국 사첵 의상 ㅁㅊ1
0:10 l 조회 16 l 추천 1
이주명 진짜 이쁘다.....
0:10 l 조회 4
근데 나도 못생긴 멤이랑 붙는 건 싫음2
0:10 l 조회 37
원아페 보통 몇 곡씩 해?
0:10 l 조회 5
호모가 그룹 먹여살린다 하면 11
0:10 l 조회 63
드르렁~드르렁 드르렁~드르렁1
0:09 l 조회 16
근데 나 내 최차애 굿즈 갖고싶다…
0:09 l 조회 10
키키 404 진짜 요즘 날씨랑 딱임
0:09 l 조회 7
플무인데 난 갠팬이라서 조합에 더 상관없어11
0:09 l 조회 50
내일 잉글랜드 경기는 맘편하게 봐야겠다2
0:09 l 조회 14
큰방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마플은 변한 게 없구나… 5
0:08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