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마사진 블러로 밀어놓은거 같은 그 피부표현이 제일 별로고 턱 손대는것도 별로야 차라리 적당히 날거 느낌 나는게 낫지 않아? 나는 짤줍할때 오히려 현실감 느껴지는거 줍고 다니는데 그래서 폰카가 더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