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코르티스 마틴이가 키 부럽다는 남준이 말에 석진이 선배로써 자존심이 있지 의자 하나씩 들고다니믄서 위에 올라간담 인사하래ㅠㅠㅋㅋㅋㅋ
— 꾹이모나 🐰 (@JJUNGKOOK_mona) June 26, 2026
🐻마틴이 아마,,
🐥그분은 없었어
🐻2미터인가?
🐹갠 갈수록 키가 5cm씩 커져
🐹마틴이 2미터 아냐?
🐨190?
🐥그렇게 커요?
🐥앉아서 인사하니까..… https://t.co/sEQMcWHUMg pic.twitter.com/gmD2j4vPbj
🐻마틴이 아마,,
🐥그분은 없었어
🐻2미터인가?
🐹갠 갈수록 키가 5cm씩 커져
🐹마틴이 2미터 아냐?
🐨190?
🐥그렇게 커요?
🐥앉아서 인사하니까..
🐨90 쪼끔 안되는지 90정도 되는거 같아
🐻우리 저번에 인사하러 왔을 때,,
🐨야..그게 그게 부러워
🐹야 남준아 선배로꺼 자존심이 있지
🐹너가 더 위에서 인사해야 될거 아니야
🐨어떡해 해요?
🐹앞으로 인사할 때 의자 하나씩 들고 다니면서 그 인사하기 전에 잠깐만 기다려봐! 이러고 의자 깔고 그 위에 올라가서 어 마틴 안녕! 내려다 봐 알겟지?
🐻아니야 아니야 너 앉어!
🐹너무 강압적이잖아
🐹얘가 의자를 들고 다니는게 낫지
🐨참고할게요

인스티즈앱
김부장은 첫방에 시청률이 어케 저렇게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