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05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7

🐻마틴이 아마,,

🐥그분은 없었어

🐻2미터인가?

🐹갠 갈수록 키가 5cm씩 커져

🐹마틴이 2미터 아냐?

🐨190?

🐥그렇게 커요?

🐥앉아서 인사하니까..

🐨90 쪼끔 안되는지 90정도 되는거 같아

🐻우리 저번에 인사하러 왔을 때,,

🐨야..그게 그게 부러워

🐹야 남준아 선배로꺼 자존심이 있지

🐹너가 더 위에서 인사해야 될거 아니야

🐨어떡해 해요?

🐹앞으로 인사할 때 의자 하나씩 들고 다니면서 그 인사하기 전에 잠깐만 기다려봐! 이러고 의자 깔고 그 위에 올라가서 어 마틴 안녕! 내려다 봐 알겟지?

🐻아니야 아니야 너 앉어!

🐹너무 강압적이잖아

🐹얘가 의자를 들고 다니는게 낫지

🐨참고할게요

대표 사진
익인1
뷔 다 너무 극단적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키 2미터에 몸무게 40키로 되나? 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웃기다 선배로서 위엄 챙겨야 하지만 후배한테 강압적이면 안되니 선배가 의자 들고다니고 올라가고한다ㅋㅋㅋㅋㅋㅋ그냥 눈만 올려다보는게 가장 편해보여요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의 야 남준아부터 알엠의 참고할게요까지 대화워딩이 다웃김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9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 다음 올림픽 축구 못나가?
0:11 l 조회 1
그냥 앞으로도 못생멤들 묶어주시길
0:11 l 조회 2
연차찰수록 조합보다 개인팬화되지 않냐
0:11 l 조회 8
쇼타로 소희 레몬탱 챌린지도 옴1
0:10 l 조회 19
정국 사첵 의상 ㅁㅊ1
0:10 l 조회 16 l 추천 1
이주명 진짜 이쁘다.....
0:10 l 조회 4
근데 나도 못생긴 멤이랑 붙는 건 싫음2
0:10 l 조회 37
원아페 보통 몇 곡씩 해?
0:10 l 조회 5
호모가 그룹 먹여살린다 하면 11
0:10 l 조회 63
드르렁~드르렁 드르렁~드르렁1
0:09 l 조회 16
근데 나 내 최차애 굿즈 갖고싶다…
0:09 l 조회 10
키키 404 진짜 요즘 날씨랑 딱임
0:09 l 조회 7
플무인데 난 갠팬이라서 조합에 더 상관없어11
0:09 l 조회 50
내일 잉글랜드 경기는 맘편하게 봐야겠다2
0:09 l 조회 14
큰방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마플은 변한 게 없구나… 5
0:08 l 조회 51
정국 GG EZ 챌린지에서1
0:08 l 조회 25
원빈의 눈코입을 좋아함4
0:08 l 조회 24
연준이 좋다..1
0:08 l 조회 23
갠활때 이미지?가 확 바꼈는데
0:08 l 조회 29
인기멤 와꾸 잘나오는게 판매량 다 쓸어가는게 돌판 국룰임4
0:08 l 조회 8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