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06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1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댓글 보니깐 정병보단 찐팬들이 달리는 것 같은데 하나부터 열까지 다 중계해서 주어 없는 마플 대부분이 저기야
대표 사진
익인2
요즘 마플 절반은 항상 저 판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먹금만 해도 진짜 줄어들텐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참 멍군이 많은거 가틈 먹금을 못하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외부정병이라고 얘기하기도 민망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금 활동하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저기는 보통 찐팬이 주어없이 주절주절>정병들이 주워먹고 판 키움 이 루트아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주어 필터링을 최근에 했는데 마플에 다 보여 그 전에 계속 팬끼리 말했던 내용이여서 기억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차피 다 저긴 거 아는데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삭제한 댓글에게
뭔 칭찬글이야 정병 졸라 부리는 거 보고 말하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이돌 찐팬들은 큰방에 거의없음 찍먹 정병이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독방도 안가더라 큰방에 다 중계해서 좋을 갓도 없는데..그리고 암만봐도 외부보다 내부정병이 더 커보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남에게 전시 못하면 죽는 병에 걸렸나봄 그만하라고 말려도 다섯마디를 더 하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먹금하라는 사람도 먹금하는 사람도 소수임 나머지는 다 긁혀서 댓 줄줄이 달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정병도 많은데 팬들이 먹금을 너~~~무 못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정상팬들은 피곤하네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뭐든 전시하는걸 좋아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ㅁㄱ을 못하니까 정병들이 신나서 글 씀 또 ㅁㄱ 못하고 그거 하나하나 다 반박하고 글까지 쓰면서 플 늘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마플 아닌 글보고 마플 누르면 똑같은 주제로 마플 타고 있어서 주어 모르기가 더 어렵던데 아 마플 볼려고 누르는 건 아니고 눈새짓할까봐 눌러보는 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먹금못하는 팬과 어그로 정병의 콜라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큰방에 팬이 많은 거 같음 좋은 글도 많이 올라오고 마플도 많이 올라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룹떡밥도 많이 올라오는 편이잖아 큰방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모든걸 다 중계하더라 여기서 누가 마플타면 주어 궁금해할 필요도 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앓는 글은 많으면 좋아 많이 써도 괜찮아 근데 팬들만 알아도 될 내용을 독방도 아니고 큰방에다가 다 중계해서 이해가 안갔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냥 앞으로도 못생멤들 묶어주시길
0:11 l 조회 1
연차찰수록 조합보다 개인팬화되지 않냐
0:11 l 조회 8
쇼타로 소희 레몬탱 챌린지도 옴
0:10 l 조회 19
정국 사첵 의상 ㅁㅊ1
0:10 l 조회 15
이주명 진짜 이쁘다.....
0:10 l 조회 3
근데 나도 못생긴 멤이랑 붙는 건 싫음2
0:10 l 조회 37
원아페 보통 몇 곡씩 해?
0:10 l 조회 5
호모가 그룹 먹여살린다 하면 11
0:10 l 조회 62
드르렁~드르렁 드르렁~드르렁1
0:09 l 조회 16
근데 나 내 최차애 굿즈 갖고싶다…
0:09 l 조회 10
키키 404 진짜 요즘 날씨랑 딱임
0:09 l 조회 7
플무인데 난 갠팬이라서 조합에 더 상관없어11
0:09 l 조회 50
내일 잉글랜드 경기는 맘편하게 봐야겠다2
0:09 l 조회 14
큰방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마플은 변한 게 없구나… 5
0:08 l 조회 51
정국 GG EZ 챌린지에서1
0:08 l 조회 25
원빈의 눈코입을 좋아함4
0:08 l 조회 24
연준이 좋다..1
0:08 l 조회 23
갠활때 이미지?가 확 바꼈는데
0:08 l 조회 29
인기멤 와꾸 잘나오는게 판매량 다 쓸어가는게 돌판 국룰임4
0:08 l 조회 87
아 앤톤 너무 귀여워!!10
0:08 l 조회 66 l 추천 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