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06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9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저거로 기싸움 하는 애들 지금 주어 말고도 몇 봄 탐라에서 나도 안 보고 싶었어 추천탭에 진짜 별 거 다 뜨더라 여튼 그게 뭐라고
대표 사진
익인1
그게뭐라고에 목숨거는게 팬인거지 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것도 정도가 있지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정도를 알면 영통에 400을 쓰고 천만원을 쓰는 이 산업을 이해 할 수 없지 그래서 케이팝 아이돌 산업 너무 기괴하긴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팬싸는 겁나 양보해서 대화라도 하지 걍 내가 이해의 폭이 되게 넓은 사람인줄 알았는데 아니었나 봄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릴스하나가 뭐라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ㅅㅈㅎ 물어보고 싶었는데 싸불 먹을까봐 조용히 있는데 닉주디 왤케 좋아함? 돌판도 그렇지만 그냥 그 영화자체도 그렇고 그냥 궁금함 뭔가 특별한게 있나 싶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ㄷ 공감.. 솔직히 왜 좋아하는지 모르겠어 난 같이 춤추는게 더 좋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뭐 좋아할 수 있지 그리고 인기 많으니까 걍 보고 싶을 수 있지 나도 내 본진 거 소취하고 그랬어 저리 난리치는 건 이해가 안 간다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일까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아이돌은 사람입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원래 닉주디는 기싸움의 역사가 김 나 타돌팬인데 우리도 있었음ㅋㅋㅋㅋㅋ 진짜 볼때마다 이해 안 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심 기괴 기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저게 뭐라고….. 주라고 난리치는 것도 기싸움하는 것도 너무 신기함ㅋㅋㅋㅋㅋㅋ n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아직까지 닉주디 하는거보면 주토피아 진짜 잘되긴 했구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그래서 한때 닉주디 필터링 건적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양지에서 오지게 음지 기싸움 하는거 다 느껴져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러게 진짜 생각해보니까 왜 저걸로 양쪽에서 난리를 치는지 이해가 안되긴함 닉, 주디 롤에 집착하는것도 심하고 저 챌린지도 그렇고.. 약간 유명한 캐릭터라서 그런건가 아니면 닉주디가 유명한 씨피라서 그런건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저 그룹은 닉주디 코스튬 입었으니깐 닉주디 챌린지 줘라 -> 근데 챌린지도 없고 아무것도 없어서 빡친거지 처음엔 닉주디 달라고 집착도 안했음ㅋㅋㅋ근데 찍었으면 찍은거지 그걸로 비꼬는것도 이해안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냥 닉주디 옷 입었다고 챌린지 왜 안 주냐 이게 이상함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뭐맡겨놈…..? 준다한적없는데 왜안주냐고 화내는게 신기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기대는 할수라도 있지~놀토까지 나갔는데 닉주디 옷입고 홍보 릴스라도 찍을 순 있는거잖어 같이 나온 타돌도 놀토 릴스 찍은거 올렸던데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기대는할수있지 근데 안준다고 전방위로 패고다니는게 싱기하자낭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달라고 난리치는 것도 이상하고 줬더니 준다고 비꼬는 것도 이상하고 그와중에 누가 주디다 싸우는 것도 이상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걍 다 이상함ㅋㅋㅋ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는 진짜 소희가 씨피컴퍼니 엠버서더인게 너무 자랑스러워
0:39 l 조회 3
원래 첫콘파였는데 막콘파로 바뀜
0:39 l 조회 4
역시 오프 갔다오니까
0:39 l 조회 10
그냥 누굴 좀 안까고 앓는플만 타면 안되나ㅋㅋㅋㅋㅋ3
0:38 l 조회 21 l 추천 3
탈커뮤 할 수 있을 듯1
0:38 l 조회 25
난 요즘 진짜 나라도 큰방에서 최애 언급 안 하고 잇어9
0:38 l 조회 44
좋아하는 사람이 조롱받으니까 너무 스트레스다1
0:38 l 조회 27
진짜 개노잼플이네
0:38 l 조회 19
아니 해찬이 127 형들이랑 있는거봐 ㅋㅋㅋㅋㅋ
0:38 l 조회 25
지금 반도체공장 호남에 짓는다고 조선일보랑 짝수당들1
0:38 l 조회 19
근데 저플 시초가 뭔지도 모르고 다들 자랑하는걸껄..??4
0:37 l 조회 39
페노님 감스트방송나와서 남아공경기 내용설명해주는데 완전귀에잘들어와1
0:37 l 조회 5
ㅍㅁ 최애 살이 좀 많이 올랐네......ㅋㅋㅋㅋㅋ4
0:37 l 조회 43
근데 챌린지 이런거 유행하니까 멤버끼리 춤 비교도 더 잘되는듯3
0:37 l 조회 55
게티 진짜 보정안하는거임?6
0:37 l 조회 33
나는 먹는 물은 좋아하는디 수영할때물은 싫어함1
0:37 l 조회 7
정국 사첵 노멀 부르는데 안노멀함5
0:37 l 조회 24
난 게티이미지 짤 필릭스만 봤는데 개잘생겼더라4
0:37 l 조회 17
근 사흘 전정국 때문에 정신을 못차리는중2
0:37 l 조회 14
익들아 너네 빤스 단색입어 아님 리본 달린 이런거 입어?4
0:36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