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09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0

3달만에 13키로 정도 빠짐 

보는 사람마다 살 빠졌냐고 물어봄 굳

대표 사진
익인1
머리는 안빠져? 나도 하고싶다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안빠졌엉 근데 고도비만이라 한거라 정상체중이면 비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2달째에 용량 올렷어? 나 3주차에 효과는 나쁘지 않고 부작용은 전혀 없는 상태인데 다음달에 5mg로 올려야하는건지 아님 2.5 그대로 맞을지 고민돼서… 올렸다가 부작용 심할까봐 겁나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올려야됑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첫달 2.5
두번째 세번째 5
였는데 세번째달에 효과 확 줄어서 2키로 빠진거양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확실히 2.5랑 5는 많이 달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크게 다르진 않았엉...
오히려 처음 2.5 맞았을 때가 경미한 부작용 더 있었건 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고도라서 해야하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할때 괜차나? 난 원래 위 안좋아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도 비만이면 좋은거같아..
난 원래 위는 좋았어서 괜찮았어 근데 원래 안좋던 내 지인은 더 힘들어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역류성 식도염 없어…? 나 진심 역류성 식도염 너무 심하게 와서 미칠 것 같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토 한번도 안하긴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속이 안 좋고 그런게 아니라 나도 토하고싶고 그런건 전혀없었어 그냥 식도가 불타는 느낌이 너무 심했어 ….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난 그런 건 없었어.. 용량 언제부터 생겼어..? 아니면 혹시 먹고 바로 누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노노 …. 이게 역류성 식도염이 과식만 한다고 생기는게 아니라 너무 안 먹어도 생긴대 3년전에 식단 운동으로 20 뺐을때도 그땐 목에 이물감 느껴지는걸로 역류성 식도염 왔었는데 이번엔 식도 불타는걸로 증상 옴 ㅜ 나 대부분 누워있지도 않고 집에서도 맨날 바닥에 앉아있는데 ㅇ부작용 와서 미치것어 ..~ 2.5로 시작했고 지금 2주차 지나서 낼 맞으면 3주차 들어가는건데 이걸 계속 맞아야하나 고민중이야 ㅋㅋㅋㅋ ㅜㅜㅜㅜㅜ ㄹㅇ 일상생활이 불가능할정도로 식도가 타들어가는 느낌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그럼 중단하는게 맞을거같은데...?ㅠㅠ 난 맞아도 밥 아예 못 먹을 정도는 아니라서 양조절하면서 먹엇거든.. 그래서 안왔을수도... 근데 익은 심하게 왔으니까 좀 멈추는 건 어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살 빼기 진짜 힘들다 … 식욕조절이 안돼서 시작한건데 ㅜㅜㅜㅜㅜㅜㅜ 근데 지금 좀 식습관 잡혔는데 걍 이대로 마운자로 없이 해볼까도 고민이고 그냥 계속 킵고잉하는데 밥 먹는 양을 더 늘릴지도 고민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밥 먹는 양이 줄어든게 안먹혀서 그런거야? 아니면 의지로 줄인거야..? 전자면 의사랑 상담하고 중단하는게 좋을거같고 후자면 익이 좀 더 먹는게 맞을거같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사실 아침에는 잔다고 아침 안 먹고 늦게 출근하고 늦게 퇴근이다 보니까 저녁 먹을시간이 없거든??? 그래서 두유 하나 먹거나 방토 아몬드 계란으로 저녁 먹고 점심만 일반식 양 줄여서 먹는데 양을 너무 줄여서 그런 것 같긴해 ㅜㅜ 그래서 아침은 최대란 잘 챙겨먹으려고 하고있는데 쩝 …….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너무 조금 먹는데..?ㅠㅠ 너무 단식하면 신장에도 안좋대 잘 먹어야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쓰니는 식단 어떻게하고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나.. 사실 식단 거의 안하긴하는데
아침은 원래 안먹었는데 너무 공복이면 울렁거려서 과자 하나 까먹을 때 있고.. 점심은 회사밥! 업계 특성 상 식당 퀄 좋아서 외부 음식이랑 비슷하거나 좀 더 좋은느낌..? 기존 밥의 반정도만 먹었엉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저녁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저녁은 집와서 먹었는데 그러다보니 9시 10시였어ㅜ 아주 스트레스 받은 날엔 마라탕같은 거 한번 시켜먹고... 대부분은 소라나 오징어나 쭈꾸미나 이런 거 먹은듯? 조절 목적은 아니고 마운자로 맞고 기름진게 크게 안땡겨서 저런게 먹고싶어지더라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ㅜㅜ 나랑 비슷하다 …. 나도 대부분 8-9시 30분에 집와서 … 저녁 먹는게 참 애매해 ….. 식욕이 사라지니까 식단하는게 좀 힘들더라 ㅋㅋㅋㅋ 아니 근데 나는 한 주사 맞고 4-5일 정도 지나면 식욕이 조금씩 올라오더라 …. 난 매일매일 몸무게 재는 편인데 5.4키로 거의 2주만에 빠지고 나니까 정체기왔는지 더이상 안빠져서 약간 조급해진다 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나두 그랭 4일차부터는 아 입맛 싹돈다 하면서 먹을 거 좀 찾아봐ㅋㅋㅋㅋㅠ 회사에서 저녁밥 먹어야하는데 일하다보면 시간 지나서 맨날 놓침ㅋㅋㅋㅠ 살 빼는 거 좋지만 건강이 우선이니까 조심해서 진행해봐 익아!!! 2주만에 그렇게 빠진거면 엄청 빨리 빠지는거니까 화이팅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2.5도 효과 좋아서 2달째도 2.5야
1달째 6.5키로 빠졌거든..ㅋㅋㅋ
난 비만과 경도비만 경계의 7n이엇는디 술살이라 잘빠졋음
근데 두달차는 그냥저냥인거같긴해서 운동도 겸하는중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효과좋았구나 부럽다잉 난 운동 안해서 그런지 천천히 빠짐ㅋㅋ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세달이면 백만원정도 쓴건가? 하 나도 맞아볼까ㅠㅠ 피티값이나 마운자로나 비슷하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130정도되는 거 같은디
7.5단계부터는 60이라서 금액은 높은편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면서 식단이나 운동더 했어 ??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 다 안했어.. 회사갓다 집 오면 10시라서ㅋㅋㅋ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2.5 두달했는데 효과가 큰지 잘 모르겠어ㅠㅠㅠ 남들은 운동 식단 크게 신경 안썼는데도 잘빠진다는데 나도 고도비만인데 샹각보다 안빠진다 ,, 5로 올려서 한번 더 해볼지 고민 즁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사쌤이랑 상담할 때 2.5는 적응용량이라 두번째달엔 용량 올리는게 맞다하더라고.. 5했는데도 효과 없으면 그만두는게 맞을지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해봐야겐네 ㅠㅜ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안... 좋아..........
2:11 l 조회 5
성현이 디올 백테에서 맘에 드는 신발 주머니에 넣으려고ㅋㅋㅋㅋ
2:11 l 조회 8
일본은 그새로운 엠넷일본서바도 엄청 좋아하더라1
2:10 l 조회 16
야 이거 좋다…/////
2:10 l 조회 29
뭔가 지금 파는 돌이 마지막이라는 생각 든 적 있어?8
2:10 l 조회 19
깊생안하는게 정신건강에ㅜ좋은듯3
2:09 l 조회 32
하 투어스 콘서트 너무 재밌었다1
2:09 l 조회 9
정병글에 뭔 일일히 댓 달아주고 있어1
2:08 l 조회 22
본업이랑 팬들한테 잘한다면 연애를 어느정도까지 흐린눈 해줘?4
2:08 l 조회 36
아무리 케이팝이 정병판이긴해도1
2:07 l 조회 35
근데 곧 개더워지는건 맞아?2
2:07 l 조회 33
아이돌들 셋로그 버블에 보내줄 때 4
2:07 l 조회 64
요즘 패션계에서 다시 미는 유행이 스키니진이라는데9
2:07 l 조회 49
와 큰방 정신병자들 보니까 이제는 내가 정신병자 된거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2:06 l 조회 41
전에 독립영화 보러갔는데 관객석에 예쁜 사람들이 너무 많은 거야4
2:05 l 조회 83
단거랑 밀가루중에 뭐가 더 몸에 안좋아?8
2:05 l 조회 62
최애처럼 내 취향에 완벽한 돌이 언제 또 데뷔를 할까..4
2:05 l 조회 23
환연 지현 글 보고 생각났는데 연기 다시 하려나
2:04 l 조회 43
ㅇㄷㅇ 정병 한동안 안보였던거같은데4
2:04 l 조회 95
플디 신유도훈 어케했냐 ㄷㄷ < 이소리 자주 하니까 노래 만든거 개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4 l 조회 35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