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ㅁㄱ 진짜 못한다 ㅁㄱ 좀 해 라는 글엔 너나 플 늘리지 마 이러고ㅋㅋㅋㅋ ㅁㄱ 못한다 라는 글도 플 늘리는 글 맞는데 그럼 그런 글에도 댓 안 달면 돼 ㅁㄱ해야 하는 글에서 그래 뭐가 날조라서 정정해주고 싶은 그 마음 모르는 거 아닌데 그 날조 보고 속아 넘어가는 사람은 그 정병이랑 몰려 다녀서 속은 척 하는 애들이고... 정정한답시고 이래저래 댓 달면서 긁힌 티 팍팍 내니까 더 그러는 거잖음...
걍 이게 무한반복임 팬들 탓하냐 하겠지 ㄹㅇ 걍 인티 좀 나갔다 오는 게 플 빨리 끝내는 지름길임 오히려

인스티즈앱
김부장은 첫방에 시청률이 어케 저렇게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