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37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4
축알못인데
나이 92년 생이던데 아직 더 뛸 수 있지 않나??
다른 나라 선수도 더 나이많은 선수도 뛰더라고
본인 피셜인거야?? ㅜ
괜히 아쉬워서 ㅜ

대표 사진
익인1
나이가 나이인지라 호날두/메시가 특이 케이스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이번에 la로 간것도 이번 올림픽 적응 할려고 간 것도 있고 근데 본인은 불러줄때까지 한다고 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더뛰면 좋겠다 마음 있으면..
그래도 아시아 1등인데 4년 지나도 폼 떨어져 봤자 일 거 같음 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이 때문에 그러는 것 같아 본인은 불러주면 계속 한다고 했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나이로 추측중임 손흥민은 그렇게 말한적 없다고 선긋긴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피셜 아니고 나이 때문에 체력 안 되거나 폼 떨어지면 손흥민이어도 안 부름 그래서 그래 스포츠가 그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러니까 국대 한 경기 한 경기가 소중한데 손흥민한테 왜 이런 일이 홍명보 죽여야 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선수 본인은 언급한적이 없는데 나이 92 때문에 그런지 자꾸 라스트 대회다 어쨋다 기사 나서 그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이가 현실적으로 어렵긴하니까. 당연 몸관리 잘되고 폼 안떨어지면 다음도 가능하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이가 젤 크긴한데 본인은 그런말 한적도 없는게 자꾸 나이거리니까 어이없긴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 찾아봤는데 그런 땅땅은 없더라고
다음에 좋은 감독이랑 한 번 더 뛰면 좋겠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직까지 뛰는 호날두 메시가 걍 어나더레벨인거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ㄴㄴ 본인은 불러줄때까지 뛴다했는데 기자랑 까들이 자꾸 은퇴시키는중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손까들이 하는말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뛸 수는 있지 근데 전성기 기량 기대하면서 보면 보는 우리가 더 괴로울 수도 있음
축구에서 나이라는게 원래 그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렇네.. ㅎ ㅏ 나이가 그렇게 중요한데 홍명보 때문에 하 진짜 개짜증난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다음 월드컵 때는 폼이 안나올 듯ㅜㅜ 이미 2022랑도 많이 달라짐ㅜ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담 월드컵이면 만 38세인가? 쉽지는 않을듯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축협 홍명보 인맥선수 뽑기 하는건 알겠는데 궁금한게
13:57 l 조회 1
1세대 아이돌들 명문대 많은 거 알았어?
13:56 l 조회 1
홍명보 사임하든 경질하든 할 것 같긴 함
13:56 l 조회 1
헐.. 방탄 가족들 계정 사칭하는 사람들도 있구나
13:56 l 조회 1
정보/소식 홍명보 축구 국가대표 감독과 선수 8명이 30일 오전 인천공항을 통해 귀국합니다
13:56 l 조회 16
정국이 다음에 어떤 장르할지 고민하고 있대
13:56 l 조회 11
홍명보 차범근한테 연락 하나도 안한게 진심 ㄹㅈㄷ같음
13:56 l 조회 34
손흥민 너무 마음 아프다... 3
13:56 l 조회 37
매번 컨셉이나 스타일 바뀌는 그룹 vs 확고한 컨셉 아이덴티티있은 그룹 뭐가 더 좋아?1
13:56 l 조회 3
헬로키티는 선구자였는데 지금은 퇴물이라 슬프네 ㅠㅠ
13:55 l 조회 6
돌 인형만 덕질하는 사람 있어?
13:55 l 조회 6
홍명보 말년이 이럴줄이야2
13:55 l 조회 21
옳소 옳소 황덕연 말 잘한다
13:55 l 조회 29
축구에 세금 1800억이나 쓰는거1
13:55 l 조회 11
엔시티드림 인형 이쁘다ㅠㅠ2
13:55 l 조회 7
OnAir 아니 정국이 빡센거 하고싶다더니 무한궤도 부르는거 뭐예요2
13:54 l 조회 41
지금 막 정국 라방 들왔는데 뭘 준비한다는 거야?1
13:54 l 조회 59
우리나라 월드컵 기억남는 해 감독이 다 외국감독인데 실력ㅋㅋ2
13:54 l 조회 12
축협이 그렇게 썩어빠졌어?5
13:54 l 조회 29
다이소에 샴푸 트리트먼트 폼클렌징 스킨 사는데 인터넷에 파는거랑 제품력 차이가 없는것 같애
13:54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