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전 이기고
체코전 전술 그대로 이어가서 했는데 멕시코전 지고
멕시코전 지니까 완전 반대로 했더니 남아공전 지고
사람들 뭐라하니까
자기도 왜 졌는지 알 수 없다 이러고
고집 개쎄네 그냥 인정하기 싫은 거임 본인 능력없다는 걸
|
체코전 이기고 체코전 전술 그대로 이어가서 했는데 멕시코전 지고 멕시코전 지니까 완전 반대로 했더니 남아공전 지고 사람들 뭐라하니까 자기도 왜 졌는지 알 수 없다 이러고 고집 개쎄네 그냥 인정하기 싫은 거임 본인 능력없다는 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