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력 ㅈ같을때마다 언론으로 내부총질하면서 언론플레이하는데ㅋㅋㅋ
선수들이 인터뷰로 뭐라고하냐 응원해달라는 말밖에 못하지 이걸 뭐 감독편 든다고 하면 할말이 없다
선수기용은 감독몫인데 감독경질도 안됐는데 국대제명될일있냐고ㅎ
다른 감독 온다쳐도 현국대가 감독 맘에 안들어서 말얹는 선수를 어느 감독이 반김?ㅋㅋㅋ
|
경기력 ㅈ같을때마다 언론으로 내부총질하면서 언론플레이하는데ㅋㅋㅋ 선수들이 인터뷰로 뭐라고하냐 응원해달라는 말밖에 못하지 이걸 뭐 감독편 든다고 하면 할말이 없다 선수기용은 감독몫인데 감독경질도 안됐는데 국대제명될일있냐고ㅎ 다른 감독 온다쳐도 현국대가 감독 맘에 안들어서 말얹는 선수를 어느 감독이 반김?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