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57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3

갠활 시작할것 같지? 영어 레슨 시작했다고 하고 장르 뭐할지 고민하고 빡센거 하고싶다.. 

이거 솔활 기대해도 되나??👀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하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솔활만 기다림 개빡센거 춤추는거 다 보고싶다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빨리 하면 좋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정국 솔활 진짜 눈빠지게 기다림
2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상한 궁예가 어딨음? 이상한 애들 계속 오네 무슨 궁예를 했다고 이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정도도 못함? 솔활을 안해본것도 아니고 연차도 많이 찼는데
오히려 솔활 얘기만 나오면 달려와서 입 막는게 더 무서워서 말 못하겠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갠활 궁예가 왜 이상한 궁예임? 월투 끝나면 방탄도 각자 갠활 들어갈텐데 오로지 단체 궁예만 해야함? 본인 개인계획 말했으니 갠활 기대할수도 있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상한 궁예가 어딨음?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ㄴㄴ 뉘앙스가 갠활이 아니라 단체 컴백 더 빨리 온다는 거 같았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냐 개인활동 얘기였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님 개인계획 말하잖아 ㅋㅋㅋ본인이 하고 싶은거 말하는데 갑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단체컴백이라고도 말 안했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장르 뭐할지 곡 고민 된다는 얘기 더함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ㄴㄴ라방 본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가 그게 끝인데 계속 이러는 애들 무하는 애들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궁예 하면 어떰 투어끝나면 갠활동도 있겠지 평생 단체만 하겠냐고 ㅋㅋ 정국아 솔로 2집 기대할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궁예라고 해도 걍 눈알 거는 정도구만 정국 솔활하면 큰일나는 분들 많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1덕부터 초치기 댓 달려서 삭제했더니 ㅜ늦덕인데 ㅈ//ㄴ 당황스러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ㅋㅋ뻔히 정국이 솔로 계획준비중인거 말하는데 뭘보고 있는지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댓글 진잨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 소취라도 좀 하게 해줘라 왜들 그럼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 별것도 아닌 글에 완전체 보초 서서 기어코 마플 태우는거 봐라 진짜 지긋지긋하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초치는거임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뭔지 얘기안했지만 월투 길게하고 솔활은 당연히 다들하겠지ㅋㅋㅋ송캠에서 개인곡들 챙겼다는 말도 몇번이나 했는데 그리고 정국이는 무조건해야함 그게 맞아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디 연차가 몇인데 왜 솔활 얘기만 나와두 뭐라하는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앨범내고 한달만에 입대함 ㅋㅋ정국팬들 슬픈 여자들임 그냥 희망이라도 가지게 가만히 두세요 제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 글에서 대체 어디가 문제있는거임..? 이정도 소취도 못하게하나 ㅋㅋㅋㅋㅋㅋ 덕질하면 백날천날 하는게 눈알 거는건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솔활 얘기도 못꺼내게 하네ㅋㅋㅋㅋ왜그러는 거야 그냥 눈알 거는건데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정국 솔활 기다림 빨리 와라 2집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정국이 솔로만 기다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제발빨리와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댓글 개웃기네근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전하다 이팬덤은 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 솔로 전시에서 정국팬들이 솔로투어 소취하는 메모 적어놨었는데 타멤 솔로투어 굿즈 입고 간 팬이 그거 지우고 그 위에 7소취 적어놓은 팬덤다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14년차에 이런 유난도 없다 이미 남들은 하고도 남은 연찬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백날천날 눈치 줘봐라 무시하고 걍 솔앨 기대하고 소취할거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지금 정국이가 라방에서 말함 뭐할까? 나도 솔로를 해야할거아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2222 솔활 고민중인듯 야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정국 방금도 자기도 어쨌든 솔로를 할텐데 뭐할까? 재밌겠다고 말함ㅎㅎ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이즈 계속 아깝게 져서 응원했는데
16:58 l 조회 4
쟤네들은 대통령이 독재하면 안 된다 하면서 그 누구보다 독재를 바라는 듯
16:58 l 조회 5
콘이나 팬미 갈 때만 응원봉 쓸건데 대여가 낫겠지?
16:57 l 조회 5
홍명보 사퇴하면 37억 못받아?2
16:57 l 조회 8
나 밖인데 라이즈 1위했다묘ㅠㅠㅠㅠ
16:57 l 조회 30
나의 성찬영..... 5
16:57 l 조회 28 l 추천 6
팬싸 앨범 n장 사고 당첨 안 되었다고 올리는 거 뭔가 웃김2
16:57 l 조회 7
한번 보면 절대 예전으로 못 돌아가는 틧....
16:57 l 조회 17
요즘은 음중보다 인가가 1위 더 쉬운가?
16:57 l 조회 32
걍 우리나라 스포츠 협회는 양궁 말고 다 갈아엎어야 하지 않나
16:57 l 조회 8
정보/소식 홍명보랑 같이 귀국 하는 선수 명단3
16:56 l 조회 50
하하 성찬이가 앤톤이랑 찍은 셀카 보내줌7
16:56 l 조회 53 l 추천 6
정보/소식 말로만 축구협회 뭐라하는 문체부장관과 이재명 대통령7
16:56 l 조회 33
2002년 이후 국대는 언제가 재미있었어?
16:56 l 조회 6
아 앤톤 1위하고 너므좋아함ㅠㅠㅋㅋㅋ2
16:56 l 조회 33 l 추천 3
대통령 워딩이ㅋㅋㅋㅋㅋ
16:56 l 조회 20
무의식적으로 다리 너무 모아서 앉아있었다고 탄식하는 정국이 ㅋㅋㅋ3
16:56 l 조회 33
중국이 돈 들이부어도 안되는거 축구 아이돌육성1
16:55 l 조회 19
한국 32강 탈락 확정되고 나서 멕시코 반응ㅠㅠ1
16:55 l 조회 51
모자키링 언제 다시 풀어주려나
16:55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