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살이라 어릴때 이것저것 시도해보는게 좋은데 진짜 10년 넘게 그룹만 하다가 10년 지나고 갠활 시작하려니까 이미 서른 즈음이면 연예계에서 고연차고 새로운거 찾기에 이도저도 아닌 느낌 그룹 수명 길어지고 돈 잘버니까 그런건 아는데 진짜 흩어질 시기가 오면 그전에 경험해 본 적 있던거랑 아닌거랑 다르더라
|
한살이라 어릴때 이것저것 시도해보는게 좋은데 진짜 10년 넘게 그룹만 하다가 10년 지나고 갠활 시작하려니까 이미 서른 즈음이면 연예계에서 고연차고 새로운거 찾기에 이도저도 아닌 느낌 그룹 수명 길어지고 돈 잘버니까 그런건 아는데 진짜 흩어질 시기가 오면 그전에 경험해 본 적 있던거랑 아닌거랑 다르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