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자기그룹이 1위못한거보다 자기그룹이 무대에 있는데 후배그룹이 1위하면 더 속상할것같다는그런… 심지어 예측표를 가져왔는데 그돌은 발매한지 좀 지나서 후보에도 안들어감 걍 애초에 같속 후배그룹이 1위하는게 왜 속상한건지 부터 이해가 안됨 저런말 처음봐 걍 스밍하라는 말인가 싶긴한데 저런말을 하면서 스밍하라고 하는것도 웃겨…
자기그룹이 1위못한거보다 자기그룹이 무대에 있는데 후배그룹이 1위하면 더 속상할것같다는그런… 심지어 예측표를 가져왔는데 그돌은 발매한지 좀 지나서 후보에도 안들어감 걍 애초에 같속 후배그룹이 1위하는게 왜 속상한건지 부터 이해가 안됨 저런말 처음봐 걍 스밍하라는 말인가 싶긴한데 저런말을 하면서 스밍하라고 하는것도 웃겨…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