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웃기네 (직원이 상원 가면 쓴거)3층이라는디.. 싱기해서 할말을 잃음... https://t.co/0DT3cuyy0F pic.twitter.com/80xpaOJqjS— 상리오 (@LEONWON_0203) June 28, 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