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팬인데 번장에서 테무 알리 이런데서 짭굿즈 떼다가 팔더니 좀 잘팔리니까 공식 인형같은것도 백개정도 사재기하고 배송오면 번장에서 플미 1-2만원씩 붙여서 팔더라.. 우리판 인형이 엄청 많고 재판안해줘서 인형 위주로만 ㅇㅇ 네이버스토어까지 열어서 인형 다 플미붙여서 팔던데 신기함 저렇게도 돈을 버는구나
팬인데 번장에서 테무 알리 이런데서 짭굿즈 떼다가 팔더니 좀 잘팔리니까 공식 인형같은것도 백개정도 사재기하고 배송오면 번장에서 플미 1-2만원씩 붙여서 팔더라.. 우리판 인형이 엄청 많고 재판안해줘서 인형 위주로만 ㅇㅇ 네이버스토어까지 열어서 인형 다 플미붙여서 팔던데 신기함 저렇게도 돈을 버는구나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