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넴드 되고 싶어서 된 것도 아니고 그냥 시간개백수라 컷따개 바로바로 가능+트윗 몇개가 판에서 붐업 좀 됨이라 얼레벌레 넴드가 됨
걍 내 덕질하려고 만든 계정이라 내가 좋아하는 멤+관련 조합 몇 개만 앓고 나머지는 비가시화하는데 스핀이나 푸슝이로 꼭 시비거는 사람들이 있음
아니 걍 그 멤 좋아하는 넴드 찾아가서 팔하면 되는거 아님..? 맡겨둔 것도 아니고 멤배척한다고 하는데 황당함 배척할 거였으면 단체사진에서 자르거나 4명 나온 컷에서 1명만 티나게 자르겠지......

인스티즈앱
배라 30주년 기념 판매순위 총결산...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