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73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99 출처

[정보/소식] 유럽 너무 더워서 양산 쓰는중 | 인스티즈

우리한테 양산 쓴다고 화이트 워싱 어쩌고 개난리 피우더니 

니들도 별수없지?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럽유어셀프 실천하셈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웃기네ㅋㅋㅋㅋ그렇게 우리한테 지적질하더니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진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건진짜웃기네 우리양산쓴다고뭐라하더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별로 안미안하고 꼬시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근데 양산역할 못하는 양산을 샀네… 안에가 까매야하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밖은 밝은거 안은 암막인거 써야 제대로라구여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래서 착하게 살아야 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얘들아 태닝한 피부도 아름다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한국 양산쓴다고 그렇게 개머라해놓고 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제 좀 알겠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참나 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양산 아니고 걍 우산 냅다 쓴 것 같기는 한뎈ㅋㅋㅋㅋㅋ 손풍기까지 야무지게 쓰고 있네 우리도 살기 위해 양산 쓴다고 이제 알겠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love your skin tone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제 알겠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유럽애들 위선은 세계최고임 나 제주도에서 백인이 양산안쓰고 돌아다니다가 화상입은거 봤음 그냥 익다못해 붉은보라색으로 변하더라 완전 화상입어가지고 저것들도 왜 동아시아가 양산쓰고 다니는지 알아야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Love your self 해라 이것들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거기 이제 남자들도 양산씀 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웃기네 한국인들 유난이라고 욕하더니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햇빛은 즐기고 타야하는거라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당신의 피부색을 사랑하십시오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리한테는 유난이라고 난리치더니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살려면 써야해 진심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다른나라도 아니고 eu라서 더 꼬숩다 쟤들 툭하면 그린에너지, 각종 환경규제, 에어컨 냉매가 오존층 어쩌구 가장 염 병떨던 곳인데ㅋㅋㅋ
정작 폭염이 지들 일 되니까 정신못차리고 플라스틱 소비+에어컨 사재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제 알겟징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제 알았냐 바보들 우린 생존문제였다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개꼬숩다 한국인 선크림 양산에 별 샤랄들 다 떨더니 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심지어 유럽인간들 알러지에 개예민하면서 일부 아시아인들 햇빛알러지 있는건 생각도 안해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궁금한거 있는데 안쪽에 암막없는거도 햇빛막아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자외선 차단은 똑같이 되는데 빛 차단율이랑 지면에서 올라오는 복사열 흡수 기능이 떨어져서 체감 온도를 낮추는 효과는 상대적으로 덜하대 그래서 아예 암막 없는 거 쓸거면 밝은색보다 어두운색이 좋다고 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걍 양산 없으니까 우산이라도 쓰는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래 백문이 불여일견이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햇빛을 왜 사랑하지 않냐며..온전히 맞으라매.... 바로 태세전환하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왜 자연스러운 태닝을 거부하고 하얀 피부를 고집하나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화이트워싱 질알이다 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에휴 역시 역지사지를 해봐야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뭐든 겪어봐야 알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당 신 의 피 부 색 괜 찮 읍 니 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Love yourself💓 넌 그을린 진짜 모습이 이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왜 온전히 다 맞지 양산 왜 씀? 쓰지 마라 선크림 양산 다 치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우리한테 개난리치더니 지들도 별수없나봐? 역시 역지사지가 짱이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뭐야 왜 따라해 어이없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하네 태닝 좋아한다며 맘껏해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럽욜셆 ;)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여름 태양을 사랑해야지 왜 피함
럽유어셀프 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양산 왜 씀? 럽욜셉 하면서 태양을 만끽해야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이제 양산한번쓰면 되돌아갈수없음 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어이가없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지금 한국날씨로 생색낸거였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내로남불 ㄹㅈㄷ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웃긴다 당장 한달전인가? 짹에서 양산쓰는 한국인보고 유난취급 지리더니 지금은 지들이 쓰는게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업보 맞았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아 계속 여름 뒤바뀌었음 좋겠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아니근데 이해가 안가는게 전세계인들 아시아인들 피부색에 왜이렇게 말이많음? 즈그 피부나 신경쓰시길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양산 써본적이 없어서 아무거나 막 쓴거 같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양산이 없어서 그냥 급한대로 우산쓰는듯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이제 알겠냐?? 화이트워싱이 아니라 진짜 죽을거 같아서 쓴거라고 니들은 에어컨도 켜지말아라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여름이 오니 에프엑스가 그립다..
22:06 l 조회 5
스엠 생일엠디 처음 사보는데 너무 신기하다ㅋㅋㅋㅋㅋㅋㅋ
22:06 l 조회 15
와 나도 장하오 이렇게 볼래..2
22:05 l 조회 18
최애야 우리 머리를 조금만 다듬어보는건 어떻니
22:05 l 조회 12
보플 올리가 키 188이 돼서 벨드찍음
22:05 l 조회 18
아이돌들 전생체험 되게 다 외롭다(아닐수도
22:05 l 조회 22
트위터 블락한 계정들 내가 서치할때마다 같이 뜨는 이유가 뭐임1
22:05 l 조회 9
티파니는 내년 소시 20주년때는 결혼얘기 좀 안했으면3
22:04 l 조회 62
안정환 그 라이센스?그거 구라였네1
22:04 l 조회 40
중국팬들 트럭중에 이게 제일 웃기다
22:04 l 조회 44
OnAir 하 셰프가 만드는 김볶밥 너무 궁금해
22:04 l 조회 7
사회면 병크가 예를들어 어떤거야?10
22:04 l 조회 42
교사익인데 요즘은 공부잘하는 애들이 운동도 잘함3
22:03 l 조회 34
연차쓰는데 내일 사유 말하러 갈거거든?
22:03 l 조회 12
아니 근데 진심 이재성 다음 주자 선수가 없네2
22:03 l 조회 24
아니 나는 진성 20년 축빠로서 유명인이라고해서 축알못들이 입올리는거 너무 싫음 진짜
22:03 l 조회 24
축협은 벤버지한테 석고대죄하고
22:03 l 조회 12
아 일하몈서 다같이 축구보는거 재밌었늨데
22:03 l 조회 12
내기준 남돌은 덜어낼수록 괜찮더라10
22:02 l 조회 63
일본쪽 팬들도 정병 많구나6
22:02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