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73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9
친누나가 신개팀인데 17살이면 늦은거고 니가 다른 회사에서 연습생 경력도 아닌데 17살이면 가능성보고 뽑을 나이도 아니라고 해서…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리센느 원이도 고3때 시작했댕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늦긴함 근데 아이돌들 중에서도 그때 연생 시작한 애들 생각보다 많을걸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근데 대형만 가고 싶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형 중에도 있을걸 대형 출신까지 포함하면 더 많긴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럼 실력이 개출중하거나 개존예존잘아니면 힘듦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라이즈 ㅅㅎ 수능 끝나고 시작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돌 17살에 연생 시작했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근데 대형만 가고 싶음 ㅜ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돌 17에 대형에서 시작하긴 했는데 얜 재능캐긴 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늦긴한데 그렇다고 아예 포기할정돈아니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늦긴해
그나이대 데뷔한 사람들은 어디가 좀 특출난거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형에 17살은 힘들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외모랑 실력이 ㄹㅇ 뛰어나거나 대형 아니면 힘들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더군다나 연생 경력도 없으면 늦은 거 맞음 보통 늦게 시작해서 데뷔까지 한 돌들은 얼굴이 기깔나거나 하는 경우가 많지 근데 또 아예 가능성이 없진 않은 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메인급 재능 가지고있거나 얼굴이 이쁘면 가능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재능 타고나면 가능할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자꾸 떨어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17살에 대형 갈 정도면 너가 가려고 하기 전에 회사에서 먼저 컨택이 왔을 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외모 넘사벽 아니면 대형은 힘들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친누나가 늦었다고할정도면 대형데뷔할만한 재능없는거임.. 메보할정도로 보컬 뛰어난거 아닌이상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연생하기엔 솔직히 늦은 나이는 아닌 거 같은데 그만큼의 재능이 있긴 해야지 외모든 뭐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재능없으면 늦은거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실력캐나 완전 비주얼멤 아닌 이상은 힘들긴 하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얼굴 개쩔거나, 실력/재능 개쩔면 가능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재능있으면 1~2년 안에 가능 늦은 건 아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대형만 가고싶은데 떨어지면 힘들 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늦은건 아닌데 포지션 확실해야할것같기함..실력이나 외모 같은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늦은건 아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연생 기준)어린 것도아닌데 대형만 가고싶다고 회사가리고 있으면 솔직히 가망없지
대형은 다른데보다 신인플랜 장기적으로보고 엎어지는 일도 비일비재한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메댄 메보정도아니고 기본실력정도만되면 성격밝은걸로 밀어붙여봐 데뷔팀에 그런멤버없으면 너무필요할듯 컨셉이랑 안맞을수도잇지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대형먄 고집하니까 안 되지 안 뽑히는 거엔 이유가 있을텐데 뽑아주는 곳가서 연생 생활이라도 좀 해 보거 실력 키워서 대형 오디션 다시 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대형은 늦었지 대형애덜 나잇대봐봐 막내가 11? 09인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재능있으면 완전 가능아닌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대형이면 너가 진짜 얼굴이든 뭐든 개잘해야 될텐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얼굴이 존잘존예거나 메보급이면 가능하지만 그게 아님 힘들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궁금한데 그럼 연생은 몇살쯤 시작해 대부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들어갈라면 얼굴 실력 엄청나야할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에엥? 에셈은 성인도 뽑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 성인들 다 메보였잖아 메보는 늘 귀해서 언제든 뽑음 아니면 쇼타로처럼 그 분야에서 날아다니거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니깐 어쨌든 성인이잖아ㅋㅋ 재능있으면 뽑힌단 얘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누나가 업계사람이고 신개팀에서 일하는데 그렇게 말한거면 늦은게 맞지 동생이 재능있는지 없는지도 알텐데 그치만 하고싶으면 도전하는거지 열심히 노력해서 후회없게 할수있는데까지만 하면 되는거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노래 잘 하면 대학입시장에서 데려간다고 하던데 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누나가 신개팀이면 최선의 조언을 해준 듯 대형 가고 싶으면 1년간 죽어라 노력해서 쓰니를 뽑아야 하는 포인트를 만들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엥 전혀 늦은건아님 더빨리 시작하는사람이 많은건 맞는데 절대 늦은나인아냐
유독 나이를 더 보는 회사가있긴한데 대형은 아니었어
나도 아이돌준비했었고 아이돌지인 많고 신개팀도 아는사람있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근데 대형만 가고싶은거면 실력이 진짜 메보감이거나 외모가 뛰어나거나해야함 아님 그회사 취향이거나 이건 더 어려도 동일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내 지인도 연생은 고딩때도했는데 소형회사였고 20대 넘어서 다시오디션봐서 주변에서 엄청 후려쳤는데 타이밍좋음+이쁨+실력좋아서 바로 데뷔했엉 얘만그런거 아니고 이런경우 꽤 있어
그리고 어릴때부터 준비해도 중간에나오거나 엎어져서 20대까지 하고있는애들 많아
쓰니 누나가 신개팀이라해도 모든 회사 사정을 다 아는건 아니니까 그냥 열심히 연습하고 자기관리하고 도전해봐 !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얼굴 춤 노래 적어도 두개는 존잘이라야 가능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뭐든 하나가 특출나면 늦은건 아님 막 연생 3개월만에 데뷔하는 연옌들도 있었으니까
근데 뭐 하나 엄청 특출나지 않은 이상 늦은거긴함
아님 1년 개빡세게 준비해서 도전해봐도 좋을것 같고 그래도 요즘 데뷔 16-21사이에서는 하니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정도 나이면 무난함 대신에 얼굴 피지컬 음색 춤 랩 노래 작사작곡 끼 중에 3개 정도는 평타까지 가려고 노력은 해야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얼굴이 중요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남자는 더더욱 늦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실력이나 얼굴 둘 중에 하나라도 타고나면 데뷔는 빨리 할 수 있겠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누가봐도 엄청난 재능이 있는거 아니면 늦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타이밍이 맞아야지 지금 대형 다 남돌 냈거나 바로 남돌 낼 예정이라 지금 들어가면 차차기 타이밍인데 그때까지 버틸만한 외모나 끼 이런게 있어야겠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엄청 예쁘거나 특출나지 않으면 늦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아이린 19살 시작으로 아는데 비주얼이랑 끼가 중요한 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8분 전
대표 사진
익인4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7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여름이 오니 에프엑스가 그립다..
22:06 l 조회 5
스엠 생일엠디 처음 사보는데 너무 신기하다ㅋㅋㅋㅋㅋㅋㅋ
22:06 l 조회 15
와 나도 장하오 이렇게 볼래..2
22:05 l 조회 18
최애야 우리 머리를 조금만 다듬어보는건 어떻니
22:05 l 조회 12
보플 올리가 키 188이 돼서 벨드찍음
22:05 l 조회 18
아이돌들 전생체험 되게 다 외롭다(아닐수도
22:05 l 조회 22
트위터 블락한 계정들 내가 서치할때마다 같이 뜨는 이유가 뭐임1
22:05 l 조회 9
티파니는 내년 소시 20주년때는 결혼얘기 좀 안했으면3
22:04 l 조회 62
안정환 그 라이센스?그거 구라였네1
22:04 l 조회 40
중국팬들 트럭중에 이게 제일 웃기다
22:04 l 조회 44
OnAir 하 셰프가 만드는 김볶밥 너무 궁금해
22:04 l 조회 7
사회면 병크가 예를들어 어떤거야?10
22:04 l 조회 42
교사익인데 요즘은 공부잘하는 애들이 운동도 잘함3
22:03 l 조회 34
연차쓰는데 내일 사유 말하러 갈거거든?
22:03 l 조회 12
아니 근데 진심 이재성 다음 주자 선수가 없네2
22:03 l 조회 24
아니 나는 진성 20년 축빠로서 유명인이라고해서 축알못들이 입올리는거 너무 싫음 진짜
22:03 l 조회 24
축협은 벤버지한테 석고대죄하고
22:03 l 조회 12
아 일하몈서 다같이 축구보는거 재밌었늨데
22:03 l 조회 12
내기준 남돌은 덜어낼수록 괜찮더라10
22:02 l 조회 63
일본쪽 팬들도 정병 많구나6
22:02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