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피클을 오이로 만드니까
오이 알레르기 있을수도 있으니 물어보거나 빼는게 상식이라 생각하는데
인용에는 뭐 백숙 싫어하지만 치킨은 먹는다 이런글이 있어서
나만 고객 말 맞지 않나 생각했는데 혹시나 익들의 생각은 어때?
이걸 또 꺼내야함
— 김합니 (@kimhapniii) June 27, 2026
N년전 써브웨이 알바할 때 오이 빼달래서 오이빼고 다른야채 넣고있는데 갑자기
>>오이 빼달라니까 피클을 왜넣어!!!! 오이를 빼면 피클도 빼는 건 상식이지!!!!<<
라고 개큰갈!을 하심
큰 재능앞에 무력감을 느껴서 네.. 맞아요 그건 상식이에요.. 이러면서 주섬주섬 피클 뺌 https://t.co/fbLjGPARr4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