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81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0
원래 쓰리백 전술 속에서 뛰는 선수가 아니고 포백 전술에서 뛰는 선수라는데 괜히 안 맞는 옷 입고 울산카르텔이라고 욕만 먹고 너무 욕받이된 느낌..
물론 고소공지 타이밍이 패착이긴 했는데 그건 또 별개의 문제라고 생각하고 얘도 좀 불쌍하긴 함
대표 사진
익인1
얜 태도 때문에 더 불타는 거 아닌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2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단순히 안맞는옷 입어서 부진한거였음 이렇게까지 욕안먹었지 그외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렇긴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터뷰도 이상하게 했던거 같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선배들도 웃으며 했던 장난을 엄근진 하는게 웃기긴함
전술이 안 맞던게 크기도한데 선수도 실수한 부분이 있긴함 그런데 그 부분에 대한 지적보다 개인적인 내용이나 루머로 사람 담구려는게 진절머리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시간 좀 지나고 고소공지 올렸으면 사람들 감정 어느정도 다 가라앉아서 ‘그래 심하면 고소해야지’ 라는 여론 생겼을텐데 고소공지를 무슨 경기 끝난 직후에 올려서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얜 태도문제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선배들도 안 올린 고소공지를 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인터뷰 태도 + 남아공 여론생각 안하고 고소공지가 크리티컬이었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윗선배들도 경기결과에 대해 죄송하다고 하는데
못했으니까 졌겠죠 뭐. 이렇게 말하는건 ㄹㅇ 아닌거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고소공지 땜에 불탄건데 뭔 소리 ㅋㅋㅋㅋㅋㅋ다른 선수들 다 가만히 있는데 젤 못한애가 뭔 고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옌스 인스타 올라옴
21:29 l 조회 1
라이즈 공항에서 사복 말고 무대의상 입고 있으니깐 더더 아이돌 같다
21:29 l 조회 7
앓는 글에 안경척하는 애들
21:29 l 조회 4
이번 안원잘부 ㅋㅋㅋㄱ 컨셉인줄 ㅋㅋㅋㄱ
21:29 l 조회 2
축구 카르텔 2002년에 머문거 같음
21:29 l 조회 3
하루가 너무 짧아
21:28 l 조회 3
놀뭐 박영진편 축구에는 없는 절박함 이래서 보러갔는데
21:28 l 조회 16
역사상 처음으로 이나라에서 월드컵 두번 맡은게 홍명보임
21:28 l 조회 5
라이즈 바로 서울 올까나
21:28 l 조회 19
근데 ㅎㅁㅂ 보니까 아예 말이통하질않던데
21:28 l 조회 12
너네는 연말무대 어느 세대가 젤 재밌었어??1
21:28 l 조회 6
나 이거 연락 쫑난걸까? 상대 인프피야3
21:27 l 조회 9
홍명보는 그냥 올림픽때 이후로 끝냈으면 이미지 개좋았을텐데
21:27 l 조회 10
홍명보 한국시간 자정에 기자회견하는거 확정이야???1
21:27 l 조회 26
아니 엔시티 매니저가 투바투 차 긁은거 실화냐
21:27 l 조회 66
헐 이임생 아직도 사퇴안한거 진짜임?3
21:27 l 조회 12
집이 325억이나 할 필요가 있을까 🤔
21:27 l 조회 39
그 중국놈이 깝ㅊ서 대ㄱ리 때린 축구선수 누구더라5
21:27 l 조회 21
피지나 트러블 같은건 빨리빨리 해결봐야지 몇개월 지나면 돌이킬수 없어지더라
21:26 l 조회 17
OnAir ㅋㅋㅋㅋㅋㅋ손종원ㅋㅋㅋㅋㅋㅋ
21:26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