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내일 학교 진심 가기 싫지 않음? 이번주도 꾸역꾸역 갔는데 이짓을 2주나 더 해야한다니 나는 왕복 세시간 반이라 더 지옥같아 심지어 수요일에 중간고사라 공부해야한다는 사실 자체도 지옥같아내돈내산 자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