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 왜 저렇게 잘 맞아졌어??서바 그룹 특유의 그 다 다른 느낌 거의 다 사라진듯ㅋㅋㅋ저대로 7명 데뷔시킨 거 같아......그리고 뭔가 옷도 자기 스타일로 잘 입어서 그런지 댄스크루같은 느낌이 좋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