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솔직히 성인남자 집단에서 뭐 하루종일 하하호호만 하겠냐고 다 큰 성인들인데 알아서 풀겠지ㅋㅋㅋ불화 진짜 어쩌라고 무슨 교무실에 얘랑 얘랑 싸웠어요~씨앙..... 줘패고 싶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