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음악회 엠씨분이 또 준서 사진 올려주셨당ㅠㅠ♥︎♥︎♥︎
— bori (@boriguma) June 28, 2026
“늘 먼저 다가와 인사해주는 착한 준서~
김부장ost도 알디원이 불렀구나!
축복하고 더더 응원할께~ 화이팅!” pic.twitter.com/YQWyreRBYU
저번에도 그렇고 이번에도 먼저 가서 인사했나봐
사회성 부러워..
헐 열린음악회 엠씨 분께서 준서랑 찍은 셀카 올려주셧엇는데 게시물 멘트가
— bori (@boriguma) April 12, 2026
나를 먼저 알아보고 인사해주는 경우는 참 드문데 알디원 준서가 수년전을 기억하고 달려와 고맙고 또 더더 응원하게 되는구나!
건강 잘 챙기면서 글로벌 제패해주오~ < 😭😭 pic.twitter.com/AUnaAJQVDf

인스티즈앱
하이디라오 면은우 은퇴하는거 알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