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보통은 그냥 한탄하는 건데 꾸역꾸역 누구냐 물어보고 링크까지 따와서 주어 물어보는 건 너무 정병 같다 미리 주어 언급한 거 아니면 그냥 그런가보다 하고 넘기면 안 됨?
보통은 그냥 한탄하는 건데 꾸역꾸역 누구냐 물어보고 링크까지 따와서 주어 물어보는 건 너무 정병 같다 미리 주어 언급한 거 아니면 그냥 그런가보다 하고 넘기면 안 됨?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보통은 그냥 한탄하는 건데 꾸역꾸역 누구냐 물어보고 링크까지 따와서 주어 물어보는 건 너무 정병 같다 미리 주어 언급한 거 아니면 그냥 그런가보다 하고 넘기면 안 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