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급은 딴 중소랑 비슷하고 회사 망할일 없는 곳이고
주5일에 야근없고 9-6에
연차 자유롭고 업무강도 안쎄고
월급루팡할 시간 꽤되는 그런회사거든
근데 미래발전은 그닥인 회사라 자기계발하려면 이직밖에 답이 없는데
여기에 적응되니깐 이직생각안하게된다
한두번 이직준비 해보긴했는데 딴 회사랑 비교하니깐 다 별로인거 같고
계속 안주하게 됨 ㅋㅋ 그게 벌써 5년됨 ㅋㅋ
|
월급은 딴 중소랑 비슷하고 회사 망할일 없는 곳이고 주5일에 야근없고 9-6에 연차 자유롭고 업무강도 안쎄고 월급루팡할 시간 꽤되는 그런회사거든 근데 미래발전은 그닥인 회사라 자기계발하려면 이직밖에 답이 없는데 여기에 적응되니깐 이직생각안하게된다 한두번 이직준비 해보긴했는데 딴 회사랑 비교하니깐 다 별로인거 같고 계속 안주하게 됨 ㅋㅋ 그게 벌써 5년됨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