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9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66

[잡담] 안정환" 내가 감독했어? 한국 축구 진 걸 왜 나한테 뭐라고 해? 김남일" 아 진짜 열받을려고 하네 | 인스티즈

MC"여러분 이런 얘기 들으려고 오셨죠? 예 이런얘기 하려고 준비했습니다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진짜 이번 월드컵으로 머리채 엄청 잡히더라 진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와중에 김남일 잘생겼다 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쳣나봨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정환 싫어하지도 좋아하지도 않는 사람인데
되도 않는것들이란 워딩부터 과정이 썩어서 욕하는 사람들한테 결과 보고 얘기하라고 축알못 취급하고.. 갠적으로 사람들이 괜히 비난하는건 아니라고 생각함 물론 도를 넘어서 악플을 다는 사람들은 제외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저분은 선수한정 끝날때까지 이렇다 저렇다 말 하는 거 싫어하시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 본인이 선출이라 선수들 생각하는 마음 다 알겠는데 사실 그런 발언하는거 조차 사태파악 못했다고 봄..ㅠ 과정이 잘못됐고(그때는 말한마디 없다가) 결과보고 얘기하라고.. 차라리 계속 가만히라도 계시던가
그런 발언들이 국민들 더 들끓게 만드는거 모르시나봄 여론 시끄럽게 만들고 그게 과연 월드컵 뛰고 있는 선수들한테 더 좋을까?
본인의 위치에 맞게 좀 생각하고 말을 해주셨으면 할때가 종종있음.. 박지성 선수가 왜 이런면에서 존경을 받고있는지 너무 비교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말 그자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개웃기넼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ㄱㄴㄲ 괜히 엄한데에 화풀이하더라 ㅠ 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말이지 ㅋㅌ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왜 엄한 곳에 화풀이해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는 그냥 돈 처받고 죄송합니다 한마디 하고 꺼지면 다지만
0:43 l 조회 18
운동은 나이가 전부래도 과언이 아닌데
0:43 l 조회 6
진작에 꺼지지 하 …
0:43 l 조회 7
OnAir 아니 진짜 녹화야???
0:43 l 조회 25
OnAir ㅎㅁㅂ 마지막에 나갈 땐 주머니에 손넣고 나감2
0:43 l 조회 79
사퇴가 너무 쉬워짐
0:43 l 조회 14
고맙습니답
0:43 l 조회 5
진짜 자존심만 개쎄고 지말만 맞는 꼰대보는거같음
0:43 l 조회 9
아 짜증나 이제 반년있음 아시안컵인데 어떡할래?1
0:43 l 조회 25
OnAir 사퇴는 당연하고 걍 너무 빡치는데 어캄2
0:43 l 조회 13
사람이 너무 뻔뻔하면 할말을 잃게 된다던데
0:43 l 조회 19
와 나 진심으로 홍명보한테 계란던지고 싶음3
0:43 l 조회 32
클린스만보단 명보가 나은게3
0:43 l 조회 95
OnAir 지금 온에어 ㅎㅁㅂ관련이야? 어디서봄?3
0:43 l 조회 19
OnAir 자기 할말만 하고 끝나네
0:42 l 조회 4
진작에 히지 말았어야지...
0:42 l 조회 5
축협 다른 놈들도 같이가라고
0:42 l 조회 4
무조건 우리나라는 외국인 감독 데려와야함 ㅇㅇ
0:42 l 조회 27
다음 감독 누굴까
0:42 l 조회 13
OnAir 똥이란 똥은 다 싸질러놓고 이제와서?
0:42 l 조회 3


처음이전293031323334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6